Make-up

염색_ [꽃을든남자] 에코 버블 폼 헤어 칼라 N7 커피브라운

솔벤트 2012. 8. 30. 14:27

ECO Bubble Foam Hair Color

에코 버블 폼 헤어 칼라

N7 커피브라운


사용하고 앞에 이미지에 속았다는 생각이..

커피브라운 색상 사진이 저렇게 나와있어서 너무 밝을까봐 걱정했는데 오히려 아주..티가 안나는;

매우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운 염색이 되었습니다. 너무 티가 안나!! ㅠㅠ);;


보통 머리색 표시 해주는게 

패키지 겉면에 '검은 머리는 -> 이렇게, 갈색머리는 -> 이렇게'  등등 나눠서 표시해 주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이 제품 패키지엔 그게 없어서 아쉬웠어요! 완전 검은 내 머리가 어떻게 바뀔지 예상할 수가 없음..

패키지의 칼라만 보고 구입했거든요 ㅎㅎ


꽃을 든 남자에서 거품 염색약이 새로 나와서 사용해보고 싶어서 구입.

용량: 120ml

가격: 12,000원대였던 듯. 12,900원이었나.. 기억이 가물해요;

권장시간 :20분. 40분 이상하면 머리가 탄다고 그래서 30분 방치했어요.



색상은 중간 밝기라고 되어있네요. 다른색이 궁금한 분들도 참조하면 좋을 듯.

밀키브라운하고 커피브라운은 내추럴 컬러라인에 속해있긴 하네요.


색상은 이렇게.




구성품입니다.

염모제와 산화제, 샴푸, 헤어팩, 헤어 에센스, 착색방지크림

혼합용기, 사용설명서,

비닐장갑 및 비닐 케이프


작은 샴푸, 에센스 등등 확대컷


혼합용기엔 30ml, 60ml표시가 되어있어요. 이건 참 좋음!

이게 1제+2제=60ml 인 경우가 단발(어깨까지)에 맞는 양이라고 하더라구요.

긴 머리라면 1제와 2제를 다 넣어서 120ml이 되겠죠? 다 넣는거니 눈금 필요없고 :)

저는 단발이라서 1제 30 + 2제 30 해서 60ml로 해주었어요. 그래서 지금 절반양이 남아있음. 푸링 올라오면 재염색하려고요.


1제만 넣었을 때. 커피브라운 색상이 나는 액체를 30ml 넣어줍니다.


2제는 액체는 투명한데 섞고 흔들어주면 검게 변해요 'ㅁ'


거품도 뭔가 거뭇한 색상.

나름 쫀득하게 나오는 듯. 흘러내리진 않아요.


거품을 다 발랐을 때.

거품으로 머리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ㅋㅋ



염색 전 머리모습.

왼쪽은 빛 받았을 때, 우측이 보이는 색이여요.

전 염색은 했었는데 그 전에도 계속 자연스런 갈색 이었죠. 염색을 한동안 안해서 위의 검은 머리가 많이 자라있었어요.

머리가 너무 검해서 낯설었어요;

(배경은 민망해서 가렸습니다 ㅎ)




염색 후 사진 입니다.


아이폰으로 찍었더니 이녀석이 자기맘대로 빛보정을 해서 =.=;;

위에 것이 좀 더 육안과 가깝습니다. 아래는 사진이 아주 밝게 찍혔음.

여기 올라온 모든 사진은 아이폰4S로 찍은 사진이고요 배경을 다른 색으로 덮은 것 외엔 

어떠한 색보정도 하지 않았습니다.


멀리서 보면 검다는 느낌은 아니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겉포장지의 그 브라운 색하고는 거리가 먼 것 같습니다. ㅜㅜ


재염색하고도 색상이 어두우면 그냥 이건 어두운 색상인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