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

[VeSS] 헤드 스파 마우스 (Head spa mouse) - 두피를 말끔히

솔벤트 2012. 10. 31. 19:06


워낙 숱이 많은 저는 두피관리가 어려운 편입니다 ㅠㅜ);

머리 감을 때 손끝이 잘 안들어 가기도 하고요.

어렸을 때는 샴푸 거품조차 들어가지 못했을 정도!

지금은 각종 스트레스로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서 숱이 적어졌어요.. ㅎㅎ 여기서 더 줄지만 않으면 됩니다. (?!!)


머리 숱이 줄었지만 머리카락이 심어져 있는 간격이(?) 촘촘한 편이여요.

특히 환절기가 되면 관리가 잘 안되고 있다는 것을 많이 느껴서

평소 관심을 갖고 있던! 두피 관리 도구를 구입했어요. 정확한 용어는 모르겠고;; 구입한 상품명은 헤드 스파 마우스 입니다!


전 올리브영에서 구입했는데 한국 제품은 없나봐요; 일본 제품밖에 볼 수 없었어요.

게다가 가격도 생각보다 많이 비싸더라구요 ㄷㄷ

정말 무슨 구두솔처럼 생긴 것도 있던데.. 그것보다는 마사지겸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이 제품이 맘에 드네요.




처음에 이거 진짜 마우스인 줄 알고 거들떠도 안봤다죠;;

영어와 일본어따위.. 알아도 머리에 안들어옴 orz




간단한 일러스트와 함께 제품소개가 되어있네요. 큰 특징인 마우스형을 강조하고

후크가 달려있어 걸어놓기 좋으며 샴푸 & 스파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뒷면엔 한국어로 사용법과 주의사항 제공.

그냥 샴푸칠 할 때 사용하면 됩니다. 보통 이런 도구에는 손톱이 긴 사람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쓰여있더군요.




박스에서 꺼내면 이런 모습. 앙증맞기도 합니다.




밑의 브러쉬 부분은 이런 모습이여요~

적당한 단단함이 좋아요.




이게 그 후크 ㅋ

벽에 걸어 놓기 좋습니다.




열면 이런 모습!

사용 후 물기를 말리기 위해 열어 말리면 된다고 하네요.

사용할 때는 다시 맞추어 껴 주면 됩니다.


사용해본 결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샴푸칠도 잘 되고 두피도 더 깨끗해진 느낌이에요!

왠지 머리카락도 뽀송뽀송한 듯 합니다 ^_^)/


헤드스파 브러쉬보다는 두피마사지라고 검색하니 (쇼핑몰에서) 나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