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News

[프리메라] 연꽃씨의 생명력이 들어간 미라클 씨드 에센스 :)

솔벤트 2013. 8. 21. 02:05



[프리메라] 연꽃씨의 생명력이 들어간 미라클 씨드 에센스 :)



매일 새롭게 깨어나는 피부의 미라클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연꽃씨앗의 생명력, 미라클 씨드 에센스로 다시 태어나다.

이제 당신의 피부에도 미라클을 경험해 보세요.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의 미라클 스토리>



연꽃씨의 생명력이 너무도 강력해서 700년이 지난 후에 꽃을 피웠다니요!

그 생명력에 주목한 프리메라는 연꽃씨의 발아 생명력을 담은 에센스를 오랜 연구 끝에 완성했습니다.

결/톤/투명도가 올라가는 미라클한 피부변화,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만나보세요 :)





미라클 씨드 에센스 히스토리


2009년 7월 - 고려시대 유적지에서 발견된 연꽃씨가 꽃을 피웠다는 기사를 접한 프리메라는 연꽃의 신비로운 생명력에 주목하여 연구를 시작했다.


2010년 6월 - 700년 동안 잠들어있던 연꽃씨가 발아한 이유는 바로 연꽃씨앗 스스로가 갖고 있는 보호, 정화, 재생능력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이 발아에너지를 피부에 적용하면 피부결, 피부톤, 투명도까지도 개선 가능하다는 결과를 얻게 되었다.



2011년 8월 - 더 좋은 연꽃씨앗을 원료로 쓰기 위해, 청정지역 정읍과의 아리따운 구매 협약을 하게되었고, 정읍 농민들의 정성만큼 순수한 100% 유기농 연꽃씨앗을 얻게 되었다.


2012년 7월 - 프리메라의 틔움기술력을 적용하여 정읍에서 얻은 유기농 연꽃씨를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배양할 수 있게 되었다.


2013년 6월 - 발아수를 93.1% 함유한 미라클 씨드 에센스의 탄생!






프리메라 액상 부스팅 에센스의 차별화


150ml / 모든피부타입 / 주름개선기능 / 미백기능


발아 순간의 모든 에너지를 담아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나게 가꿔주는 기적의 씨앗 에센스.

3일만에 피부 결, 6일만에 피부 톤, 9일만에 피부 투명도 개선인지 되어

최상의 미라클 피부를 선사해 드립니다.


1. 5free 처방 천연유래 성분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유, 인공향, 인공색소 5 free (없다는 의미죠~)

2. 연꽃 발아수 93.1 % 이상 함유

3.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

4. 피부결, 톤, 투명도 향상


피부결: 리놀렌산과 천연보습인자의 구성성분인 아미노산이 풍부하다고 알려져있는 연꽃 씨가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시키며,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건조한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하여 피부결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줍니다.

피부톤: 연꽃씨에 풍부한 플라보노이드와 폴리페놀 성분의 항산화력으로 피부에 유해한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하여 피부를 맑게 정화해 줍니다.

투명도: 연꽃씨는 각종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노화로 인한 트러블을 완화시켜주며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여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제품자세히보기> http://www.primera.co.kr/product/skincare/detail.jsp?prdtCd=113470001&pageCode=9930095&lineCd=30095

제품 구매하기> http://www.lotte.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41601062




매거진 자료를 통해보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의 특장점


모든 자료는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 수 있어요 :)



[마리끌레르 8월호]


마리끌레르 8월호 기사를 보니, 시너지 효과를 주는 특별한 화장솜이 있다고 해요~

무표백, 100% 순면으로 만든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전용 화장솜!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부스팅 에센스를 바를 때, 미세한 연꽃 씨앗 파우더가 함유된 순면 화장솜에 적셔

바르면 묵은 각질 제거까지하여 에센스의 흡수율을 높여준다고 하네요.







[뷰티쁠 8월호]


뷰티쁠 8월호 기사에서는 액상 부스팅 에센스를 마니아들이 비교한 기사가 실려있어요~
이전에 써왔던 액상 부스팅 에센스들 중에 트러블이 있어서 갈아탔다거나 기대만큼 큰 효과가 없었다는 의견이 있네요.
민감한 피부인 분들은 자극적이었다고 하고요~

그런 분들이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사용하시고는, 무향이고 순하면서 효과가 뚜렷이 나타난다고 해주셨네요.



[싱글즈 8월호]


싱글즈 8월호의 기사의 큰글씨도 보면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사용한 테스터들이 공통적으로 감동한 부분은 바로 극도로 순한 제품이라는 점. 부스팅 에센스임에도 피부에 끈적임 없이 쫀쫀하게 발리고 수분감이 풍만해 피부 결과 톤 개선에 큰 효과를 봤다는 이들이 과반수 이상을 차지했다." 라고 하네요 ^^

와우, 부스팅 에센스 추천으로 좋은 평입니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 소개를 잘 보셨나요?

그럼 여기서 프리메라에서 제작한 재미있는 동영상 보고 가세요.




<최일구&안영미의 MIRACLE BALAH LIVE! >


모 개그프로를 패러디해서 만든 광고인 것 같아요. 1달만에 유튜브 조회수 240만건을 돌파했다고하니!

화제의 동영상인만큼 재미난 요소가 많네요. ^^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부스팅 에센스로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연꽃을 좋아한답니다. 

또 기사에서 보고 프리메라에서 주목했듯이 700년의 세월을 견뎌내고 꽃을 피울 수 있는 연꽃 씨앗의 강인한 생명력!

그 놀라운 생명력을 하나의 제품에 녹아내기 위해 참 여러 해를 거쳐 연구해서 어렵게 탄생한 제품이란 생각이 들어요.

거기에 발아수가 93.1%나 들어있다니 매우 높은 함유율인 것 같아요~

좀 더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위해 정읍에서 유기농으로 얻은 연꽃 씨앗을 사용한다는 점도 마음에 들고요.


여러 잡지 기사에서도 볼 수 있듯이 기존에 부스팅 에센스라고 나와있는 제품들보다도 더 순해서 민감성 피부를 가지신 분도 트러블이 없고,

또 좋은 효과로 흡수력이 높아 톤 개선에는 많은 분들이 크게 효과를 보았다는 후기를 보니 더 믿음이 가기도 합니다.

저도 약간 트러블이 있는 피부인데 이 제품을 쓰면 정돈된 피부결과 함께 높은 수분감으로 트러블이 가라앉을 것 같은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피부결, 투명도, 피부 톤까지 세 가지 모두 미라클하게 변화하는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에센스 추천으로 좋네요~ :)





프리메라 홈페이지 http://www.primera.co.kr 

프리메라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rimer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