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News

[iPad free APP] Classic TOY : 푸딩 비슷한 아이패드 앱 ( ^ ^ )/■

솔벤트 2011. 8. 10. 22:42

 

Classic TOY 입니다 :D

 

사진 앱들 구경하다가 푸딩도 잘 사용했는데요,

아이패드용이 아니다보니 오류가 나는 것 같더라구요;;

갑자기 카메리 화면이 까맣게 되서 아무것도 안보인다던가 해서

그냥 아이패드용 앱을 찾게 되었어요.

 

띠로롱~

뭔가 깔끔해 보이는 화면이 마음에 들었어요.

이미 알고계신 분도 많을 것 같아요 ^^;(안 찾아봤지만요..)

 

전면부에서 렌즈부분을 슬라이드해 주면 이렇게 렌즈교체 가능!

4종류 제공되고 있습니다. ^^

 

오른쪽 하단 카메라 아이콘을 터치하면

(i 아이콘을 누르면 정보가 보여요~)

 

카메라 화면이 나옵니다. 주황색 둥근 것이 셔터버튼이구요~

왼쪽에 퀄리티 조절 가능 하고 여러 기능이 있어요. i 아이콘을 눌러 설명을 보면?

 

이렇게..

Buffer는 뭔지 잘 모르겠어요; (카메라는 문외한이라;)

조절 방법도 잘 ^^; ㅋㅋㅋ

 

필름교체 화면이에요~

꽤 많은 종류의 필름이 제공되고 있어요. 푸딩같죠?

 

슬라이드 해 주면 바뀌게 되요.

 

사진찍은 후 Recent Prints를 클릭하면 이런 화면으로 넘어오게 되요.

지울 수도 있고, 사진방으로 넘길 수도 있고. 그런데 자동으로 넘어가는 것 같더라구요..

 

어플을 사용해서 어제 신나게 찍고 놀았어요 ㅋ(방 안에서)

 

저절로 분위기 괜찮은 사진이 나오니까 신나더라구요.

사진기는 잘 사용하지 못하고 맨날 스냅만 찍으니까..

이런 어플이 신기하고 참 재미있어요~

 

이런 느낌도!

인물 사진을 찍어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ㅋㅋ

 

혹시 사진 앱 찾고 계셨다면 한 번 사용해 보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