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News

[하이네켄] 2013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 4가지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

솔벤트 2012. 12. 7. 13:36

①⑨

맥주(주류)관련 내용입니다.

19세 미만이신 분은 피해주세요~



하이네켄 140년 역사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ABOUT 2013 HEINEKEN LIMITED EDITION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하이네켄의 'OPEN YOUR WORLD' 리미티드 에디션 두 번째 버전이 오는 12월 3일,

더욱 화려해진 디자인으로 찾아옵니다. 좀 더 화려해진 디자인으로 찾아온 프리미엄 팩으로, 

하이네켄이 어떻게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프리미엄 비어가 될 수 있었는가를 아이코닉 한 디자인을 통해 보여줍니다.


이번 2013 리미티드 에디션은 'OPEN YOUR WORLD'의 두 번째 에피소드이자 하이네켄 탄생 140주년을 기념하는 에디션으로 

하이네켄이 지금에 이르기까지 과거와 현재의 놀라운 이야기들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 졌습니다. 각각의 스토리들은 알루미늄 바틀의 곳곳에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제작, 특별한 가치를 담은 4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기프트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구성: 4개의 리미티드 에디션 바틀(BOTTLE)로 구성

용량: 473 ml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술은 잘 못하지만 맥주는 즐겨하는 편인데요, 맥주하면 또 하이네켄이 있지 않겠습니까!

마치 청량음료같은 상쾌함과 깔끔한 단맛을 전 좋아하는데요 2013년 리미티드 에디션이 12월 3일 새로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

총 4개의 리미티드 에디션 병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각 병의 디자인과 의미를 살펴볼게요~




PARIS 1889


PARIS 1889 에는 하이네켄에게 있어 뜻 깊은 역사가 새겨져 있습니다.

병 전면을 감싸는 실버컬러에 파리의 상징 에펠탑을 수놓아 

세계 최고의 맥주에게 수여되는 '그랑 프리(GRAND PRIX)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했으며,

이 수상을 나타내는 글자는 바틀 전면의 로고에 새겨져 있습니다.








AMSTERDAM 1931


현재 하이네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RED STAR에 얽힌 이야기도 만날 수 있습니다.

별이 가진 다섯 개의 꼭지점은 맥주의 자연 성분 - 보리, 홉, 물, 하이네켄만의 A yeast, 그리고 양조장의 특별한 매직터치를 나타내는 것으로,

AMSTERDAM 1931의 전면 로고에 빈티지 느낌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WORLD 2013


2013년 탄생 140주년을 맞는 하이네켄은 이제 세계에서 통하는 명실상부 전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로,

140년간 이어져 온 하이네켄의 정신은 하이네켄의 시그니처 컬러인 '하이네켄 그린'에 140녀간 지속되어 온

하이네텐의 다짐을 심플한 디자인으로 WORLD 2013 위에 새겨졌습니다.








THE FUTURE


화이트 바틀에 앞/뒷면 각기 다른 디자인이 새겨진 THE FUTURE는 지난 겨울 진행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으로,

지난 140년간 하이네켄은 전 세계인들과 함께 해온 하이네켄의 정신을 담아 진행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최종 2명 (LEE DUNFORD RODOLFO KUSULAS)의 작품이 한 쌍을 이뤄

 2013 리미티드 에디션 THE FUTURE를 통해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 두 디자인은 미래를 이어주는 심볼로써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하는 하이네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정리된 내용을 빠르게 동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각 에피소드 년도와 함께 소개되는 하이네켄 병들.

맥주병도 의미있는 디자인이 입혀지니 소장할 가치도 있을 것 같네요 :)





이번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벤트 제목은

비컴 어 스타 !! (Become a STAR)


GQ, W 등 대표 패션 매거진당신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하는 사진을 찍어 올리기만 하면 응모 완료!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


이벤트 응모주소: http://www.heineken.com/kr/2013-heineken-limited-edition/become-a-star-event.aspx


하이네켄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미티드에디션>비컴 어 스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응모기간 2012년 12월 3일 ~ 23일 까지

자세한 사항을 미리 꼭 확인하세요!






그리고 또 한가지의 이벤트도 있습니다.

바로

DESIGN CHALLENGE: REMIX OUR FUTURE

하이네켄의 '미래'를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는 기회!



하이네켄이 지난해에 이어 하이네켄 탄생 140주년을 기념하는 Remix Our Future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퓨처 바틀(Future bottle)에 자신의 디자인을 입히는 것으로,

공모전 페이스북 (http://www.yourfuturebottle.com)에서 전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심사를 통해 상위 입상한 30팀은 2013년 4월 9일부터 14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되는

'밀란 디자인 위크'의 하이네켄 쇼 케이스를 통해 전시되며,

이 중 심사위원 평가와 디자인 위크를 찾은 대중들의 투표로 선정된 최종 우승작은 디자이너의 이름과 함께 디자인 위크 기간 특별 전시되며,

2013년 12월에 출시되는 2014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전 세계에 소개됩니다.


진행 기간

디자인 공모전: 2012년 12월 3일 ~ 2013년 2월 28일까지

TOP 30 선정 및 전시: 2013년 4월 9일 ~ 14일

최종 우승 디자인 발표: 2013년 4월 13일


응모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모전 페이스북: http://www.yourfuturebottle.com








하이네켄의 리미티드 에디션! 클래식함에서 빈티지를 거쳐 점점 깔끔하고 세련되져가는 병들이네요.

가까운 친구들끼리의 모임에서나 선물용으로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뭔가 특별한 기분이 들 듯!

다 마신 병은 깨끗이 씻어말려 인테리어 소품으로 써도 참 괜찮을 것 같네요. 소장욕구가 생기네요~ ㅎㅎ


14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하이네켄! 전 벌써 다음에 탄생할 디자인 공모전 우승자가 궁금해 지네요~!!

어떤 디자인으로 재탄생될지.

앞으로도 좋은 맥주로 곁에 있을 하이네켄이 기대됩니다.





하이네켄 홈페이지: http://www.heineken.com/kr

하이네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einek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