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News

[아이오페] 피부칭찬이 듣고싶으시다면 바이오 에센스 :)

솔벤트 2012. 12. 16. 00:38





많은 분들을 통해 검증 받은 3일만에 피부 칭찬 받은 비결!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가장 듣기 좋은 칭찬은 뭐가 있으세요?

여자들은 흔히 만나서 상대를 칭찬할 때 살빠졌다/이뻐졌다/ 또 피부가 좋다라는 칭찬들을 하지요~ ㅎㅎ

피부 칭찬이 듣고싶다면? 3일만에 피부가 좋아진다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를 소개합니다.

고소영씨가 광고에 나오는 제품이네요~




IOPE

BIO ESSENCE

INTENSIVE CONDITIONING


168 ml/5.68 Fl.OZ


모든 피부타입, 낮/밤 사용가능, 미백 기능성, 주름개선 기능성.

키워드 - 건조, 보습, 컨디션, 부스팅, 에센스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수액타입 에센스로

매일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3일만에 피부가 좋아보이도록 케어해주는 바이오 에센스 입니다.







피부 컨디션이 좋아지고 보습력은 물론 피부재생률도 빠른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수액타입이라 흡수도 빠르다는 장점과 함께 무엇보다

사용자분들의 후기로 신뢰성을 바탕으로 100억 판매!


2012년 HOT ITEM 바이오 에센스

매거진 <우먼센스>와 <얼루어> 12월호에서 2012년의 베스트 셀러로 선정했다지요~

(출처:아이오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ope.kr )

* 아이오페 페이스북에서 많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_^




바이오 에센스의 장점과 효과



피부를 바이오로 바라본 획기적인 시각으로 탄생한 바이오 에센스



아이오페는 피부를 생명활동을 하는 바이오 그 자체로 바라봄으로써 보다 새로운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매일매일 달라지는 피부의 컨디션을 끌어올려 피부상태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주고

점점 더 복잡해지고 다양해지는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획기적인 솔루션입니다.





바이오 성분인 Bio-Redox를 만들어 낸 혁신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



아이오페 연구진은 25일간 빛/온도/공기를 제어하는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을 통해 향산화효소 배양에 성공했습니다.

피부친화적인 바이오성분인 Bio-Redox가 바이오 에센스 한 병에 93.7% 함유되어피부상태를 빠른 속도로 개선시켜 줍니다.




3일만에 느껴지는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



당신의 기대보다 빠르게 나타나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의 효과.

3일만 사용해도 눈에 띄가 달라지는 변화로 피부 좋아졌다는 칭찬을 듣게 해드립니다.

아이오페만의 바이오인자로 구성된 Bio-Redox가 선사하는 더 투명하고 매끄러워진 피부를 경험해 보세요.





피부 칭찬 도전 스토리


정말 3일만에 피부가 좋아지는 것일까요?

우선 고소영씨의 인터뷰를 살펴보아요 ㅎ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와 함께하는 피부 칭찬 스토리를 본다면

에센스 추천으로 바이오 에센스를 말하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경험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지난 이벤트라 나도 도전하기 누르셔도 안됩니다 ('')


2012년 8월달에 진행했던 이벤트로 피부 칭찬에 도전하셨다고 하네요.

아이오페에서 정리한 피부 칭찬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20대의 친구에게 피부칭찬 받았어요가 공감되네요 ㅎㅎ

아이오페를 사용하진 않았지만 저도 피부가 안좋다가 급격히 좋아진 적이 있었거든요.

그 때 친구들이 오랜만에 보며 피부 좋아졌다고 해줄때!

왠지 민망하여 말을 돌렸지만 속으론 너무나 기뻐했다죠~ ^0^


그 때의 팁을 드리자면 - 양배추를 많이 먹었어요. 거의 채식위주의 식사를;

어쩔 수 없이 그렇게 된 상황이었는데 정말 피부가 급 좋아졌었지요. 여러분~ 양배추를 사랑해주세요!!ㅋㅋ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를 사용하면 정말 3일만에 피부가 좋아지나 궁금하네요!

피곤하거나 불규칙적인 생활을 하면 정말 피부가 빠르게 망가지잖아요~

마지막 30대의 직장동료의 칭찬. 정말 야근을 해도 피부가 좋은지!! 기대되는 제품이네요~








3.3.3 바이오 에센스 사용법




3 ml 를 3 손가락으로 3일 동안 바르기!

올바른(?) 사용법으로 좋은 피부를 가꾸시길~!






그리고 소식 하나 더







오프라인으로도 구입하실 수도 있지만 온라인으로도 손쉽게 구입하실 수 있어요!




아이오페 홈페이지 : http://www.iop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