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News

[한독약품] 반세기 사랑받은 소화제, 훼스탈 플러스 - 광고/CF/동영상 :)

솔벤트 2013. 2. 15. 15:55



[한독약품] 반세기 사랑받은 소화제, 훼스탈 플러스 - 광고/CF/동영상 :)




반세기를 이어온 고객의 사랑, 속 편한 소화제!

훼스탈 플러스


취업에 대한 고민, 연애에 대한 고민, 이런 고민들 때문에

답답한 청춘들의 몸과 마음을 소화시켜줄 소화제추천

훼스탈


.

.

.


훼스탈에 광고, CF 등으로 검색어가 바로 나오네요.

재미난, 공감되는 이야기의 광고들. 훼스탈 광고 3편을 감상해 보세요~


<훼스탈 신입사원편>


아 ㅋㅋ 점시시간에 사람만 바뀌는 건가요~


저도 비슷한 적이 있었지요. 메뉴는 매번 바뀌지만 제가 싫어하는 음식이라도 먹을 수 밖에 없는!

그나마 회사가 좀 더 자유로운 곳이어서 각자 어떤 음식을 잘 먹지 못한다던가, 싫어한다던가 하는 이야기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왜 데려가시는 건지..ㅠㅠ 충성심 시험인가요?;

자리에 앉자마자 아참,OO씨는 이거 못먹는다고 했지? 하고 물어보시기만 하시고.. (또르르..)

그저 웃을 수 밖에요.. 허허허





<훼스탈 오디션편>


ㅋㅋㅋㅋㅋ

면접+오디션인가요???

정장을 ㄷㄷㄷ 

과장된 면이 없지 않지만 살짝 웃음을 주는 광고네요.

회사 면접 때 긴장했던 이야기들, 실수한 이야기들은 다들 무용담(?)처럼 갖고 있잖아요 ㅠㅠ;

예전에 인터넷에서 떠돌던 이야기 중 철도회사라서 '칙칙폭포~' 소리내고 팔로 저으며 들어갔다가 바로 나가란 소리 들었다던

그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ㅠㅠ





<훼스탈 커플편>


'몸과 마음의 소화~'

하고 차분히 흘러나오는 음성이.. 뭔가 해탈을 요하는 듯 하네요. ㅎㅎ


귀가.. 너무 스티로폴 티가; cg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과장되게 늘렸다면 어땠을지요?

그런데 이미 커플이라면.. ;ㅁ; 그래도 부처님귀는 복이 많은 귀라구요~!! ㅎㅎㅎ





저는 역시 첫번째 신입사원편이 많이 공감되네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목요일에서 혼이 빠져나가는 신입사원 ㅋㅋ



주로 청춘의 고민을 다루고 있는 동영상인데요

신입사원, 오디션, 연애 등등 여러분들의 고민도 속해있지 않을런지요?


설등 명절이나 가족모임에서도 소화안될 것 같은 일은 자주 벌어지지요.

저희집은 다행이도 그런 말씀이 거의 없지만 (ㅠㅠ)

취직이나 결혼에 대해 계속 여쭈어 보시는 것도 당사자에겐 부담스러울 때가 많지요..

그럴때, 대한민국 대표소화제 훼스탈이 필요한 걸까요? 헷 :q






동영상에서 보았던 증상들은 무엇일까요? 바로 소화불량이라고 하네요!


소화불량이란?


기능성 소화불량이란 위염이나 궤양 등의 특별한 원인질환이 없이

복부팽만감, 통증 등이 반복되는 경우를 일컫는데

스트레스와 관련설이 많고 점점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대게 궤양과 비슷한 증세(궤양형), 식도염과 비슷한 가슴이 쓰린 증세(역류형), 

복부팽만감과 트림,구토 등의 만성 소화불량의 증세(운동장애형)를 보이면서

내시경, 초음파, 기타 검사에 아무런 원인이나 질환이 없는 경우를 일컫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운동장애형이 제일 많습니다.


소화이야기 자세히 보기 http://www.handok.co.kr/productSite/festal/digestion/mouth.asp


오오.. 저도 저런 적 있었는데. 소화불량이었던 거군요.

그런데 소화불량 말고도 계속 스트레스를 받다보니 다른 증세도 생겨서;

내시경 받았더니 담즙역류였어요 ㅠㅠ;;

스트레스는 정말 만병의 근원이자 주적입니다 !

스트레스도 중간 중간 꼭 풀어주시는 활동을 하세요~








훼스탈 홈페이지 http://www.handok.co.kr/productsite/festal/index.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