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맛집)

인천 명동칼국수(인천 신세계백화점 내)

솔벤트 2012. 12. 27. 00:05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

날이 갈수록 추워지는 것 같아 걱정입니다.. 모두들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신세계백화점 6층에는 식당가가 있는데요, 그 중 인기있는 가게인 '명동칼국수' 입니다.

상층의 음식점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인데 그나마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할까요~ 평일에도 점심때쯤에는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2명이가서 런치(?)C세트를 시켰어요. 가격은 16,500원 정도 였었던 것 같네요.

칼국수 + 수제비 + 만두4개 가 나오는 세트메뉴입니다.


일단 주문하면 기본세팅인 것 같은데 보리밥이 나오고 밑반찬으로 김치들이 세팅되어요. 

보리밥은 반공기정도. 고추장소스(초고추장?)를 넣고 비벼드시면 됩니다. 에피타이저 개념인데 아주 맛나지요 ㅋ

이 날 배가 너무 고파서 메뉴도 잘 못봤지만; 

메뉴가 한정되어 있어서인지 음식 나오는 속도가 매우 빨라요~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이 엄청 친절하세요!! 어린 알바생들이 아니고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이 서빙하셔서 그런지 손발이 척척 잘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일을 아주 척척척- 너무 잘 하셔서 놀랐어요!


사람이 너무 많은 가게들은 가끔 놓치는 부분이 생기기 마련인데, 여기는 메뉴외 김치좀 더 달라던가 하는 추가주문도 놓치지 않고 잘 가져다 주시고, 국물양도 체크해 주시거나 (ㄷㄷ), 손님이 식사후 자리에서 일어나면 인사 후 재빨리 테이블 정리를 하시더라구요. 정말 최고의 팀웍을 보는 듯 했습니다. +_+)b



만두 4개가 이어서 나왔습니다~

간장하고 같이 먹는 따뜻한 만두 너무 맛있어요 ㅠㅠ






위 사진은 수제비이고 아래는 칼국수 입니다.

면발도 쫄깃하니 맛나고 국물도 시원해요. 무엇보다 양이 엄청 많아요!! 

만두를 4개가 아닌 2개로 해서 하나 씩만 먹을걸 하고 후회했답니다.. 너무 배불러서 전 남겼어요 ㅠ

저도 꽤 먹는 사람인데(?) 정말 도저히 다 먹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시간을 마냥 끌기엔 또 밖에 기다리는 사람도 너무 많고 ㅎㅎ 정말 이날 저녁먹기도 힘들었어요..(계속 배불러서 ㅎ)





맛도 좋고! 정말 푸짐했답니다~ 또 가고싶은 가게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