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News

[KFC] 점심식사를 KFC에서! 치킨 징거라이스 소개 :)

솔벤트 2013. 3. 19. 14:29


[KFC] 점심식사를 KFC에서! 치킨 징거라이스 소개 :)




"오늘 점심 뭐 먹지?"

고민하지 말고, KFC 치킨징거라이스로!!






<치킨징거라이스 CF>





요즘 KFC의 새로운 CF로 치킨 징거라스를 접하신 분들도 계실거라고 봅니다 :)

저도 한 번 봤네요~~

어른들은 밥위주의 든든한 식사를 찾으시니까요 ㅎㅎ(물론 저도!)


매장에서 직접 지은 밥과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필렛

그리고 KFC만의 매콤한 특제소스를 뿌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KFC 치킨징거라이스!





매장에서 직접이라니! 어떤 밥이 나오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햅반식? 전기밥통??

매장마다 밥맛이 다를 수도 있는 건가요 ㄷㄷ 아직은 전 잘 모르겠어요 ㅋ


치킨징거라이스제품은 3월 14일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벌써 맛보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참, 이게 일부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행사제외매장: 잠실야구장, 인천공항스카이, 서울대공원, 우방랜드, 하이원리조트, 베어스타운, 신세계센텀, 송파 매장

이라고 하니 방문하실 때 미리 알아보세요~!


가까운 매장찾기는 아래 주소로!

매장찾기> http://www.kfckorea.com/store/store_location.asp






보시다시피 소스는 매콤한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와 부드러운 마일드 브라운 소스, 이렇게 2종이 있네요.

쌀도 치킨도 국내산이라고 하니 몸에 더 잘 맞겠네요(신토불이?ㅎ)

그리고 담긴 접시가 자기류인줄 알았는데!! 생분해성 친환경 소재라고 하네요~ 신기해요!

일회용 용기라고 하더라도 잘 분해되는 친환경소재를 사용한 KFC 입니다.


:+:

직접 드신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니

위에는 도자기(?)접시가 맞고요 ㅋ 생분해성 친환경 소재의 용기형태가 따로 있더라구요.

가운데 칸막이가 있어서 밥 위에 돈부리처럼 치킨과 소스가 올라가있고, 다른편엔 양배추와 토마토가 있더구요.

밥 때문에 조리시간이 꽤 걸리나봐요~




점심시간에 돈가스 먹을 때 많이 있는데, 대신 KFC에서 치킨징거라이스를 점심식사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밥도 있고, 고기도 있고, 토마토와 야채도 있고~~







치킨징거라이스는 여러 형태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킨징거라이스 콤보는 콜라(M)가 추가 되고요,

징거라이스 치킨팩/ 버거팩도 있네요. 가격은 각각 다르니 확인해 보세요~




다양한 구성품이 있으니 같이 드시는 분이 있을 때 편리할 것 같네요.




KFC 이벤트!


KFC 치킨징거라이스 출시 기념!

KFC페이스북에서 3월 18일부터 4월 14일까지 4주동안!

즉시 추첨을 통해 매일매일 100명에게 

KFC 치킨징거라이스 무료쿠폰을 드립니다!


+ 점심식사를 고민하고 있는 페북친구에게 KFC 치킨징거라이스를 점심메뉴 추천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무료쿠폰 당첨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 즉석 추첨으로 이벤트 당첨결과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응모 가능하며, 오늘 당첨되지 않아도 내일 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총 2,800명에게 드리는 KFC 치킨징거라이스 무료쿠폰의 기회!

지금 도전해 보세요~




KFC페북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KFC.KOR/app_563956306955966




카.톡.플.친 KFC



카카오톡에서 만나는 KFC~

KFC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는 KFC의 신제품 소식과 다양한 행사 소식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카톡에서 친구찾기 @KFC 검색 후 친구추가!







그리고 지금 진행중인 행사제품!




4가지가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보실 분은 KFC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오늘부터 하는 행사! 핫윙박스 10,000원은 3월에만 하는 이벤트이니 체크하세요!


KFC홈페이지> http://www.kfckorea.com/default.asp







KFC의 런치메뉴 추천, 신메뉴 '치킨징거라이스' 어떠신가요?

매일 점심에 뭐 먹을까~ 고민하는 것도 일인데, 이런 새로운 메뉴들을 하나씩 찾아 정복(?)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치킨 좋아하시는 분은 점심에 따뜻한 밥과 닭을 같이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일 듯!

남성분들에겐 양이 좀 모자랄 수 있지만, 여성분들은 충분한 양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ㅎㅎ


국내산 쌀과 닭으로 매장에서 직접 지은 밥, 통통한 치킨 통가슴살 필렛, 그리고 취향에 따른 토마토소스 or 브라운 소스!

오늘 점심의 점심메뉴 추천!

치킨징거라이스만 시킨다면 5천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점심 해결!!

밥이 있어서 참 든든할 것 같아요~ ^^







KFC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KFC.K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