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News

[데상트] 트레일레이스 + 이노브8과의 콜라보레이션 :)

솔벤트 2013. 4. 22. 00:04



[데상트] 트레일레이스 + 이노브8과의 콜라보레이션!



READY TO RUN THE NATURE IN THE RAW

2013, 데상트의 새로운 트렌드를 경험하라!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2013년 BIG EVENT 트레일레이스를 개최합니다!

다양한 트레일러닝 아이템을 런칭함과 동시에, 트레일러닝 대회를 개최하는 데상트.

세계 최고 트레일러닝 슈즈브랜드 이노브8과의 콜라보레이션 슈즈 출시까지!

데상트가 제안하는 새로운 스포츠 트렌드를 주목하세요.





데상트 트레일레이스! 어떤 것인지 궁금하시죠?

홈페이지에 가 보니 이미 2차 참가가 마감되었더군요 ㅠ

참가 하는 가족분이 있는 분들은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시고, 참가 못하신 분들도 코스를 살피며 어떤 행사인지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데상트 트레일레이스



1. 트레일러닝이란?


- 시골길, 오솔길, 산길 등을 의미하는 트레일(Trail)과 달린다는 러닝(Running)의 합성어

- 포장이 안된 언덕•산•사막•숲 등 다양한 지형을 무대로 달리는 스포츠




2. 대회 개최 목적



- 도심을 벗어나 자연의 한계를 극복하며, 데상트가 제시하는 러닝의 새로운 트렌드를 경험하는 기회 제공





3. 대회 설명



- 대회일자 : 2013년 5월 25일 (토요일) 오전 10:00 (집결 오전 8:00)

- 대회장소 : 서울대공원 분수대광장 

- 참가종목 및 코스 : 청계산 11KM 트레일레이스 

(* 전체 코스 : 서울대공원 분수대광장 - 매봉 (약 2.5km) - 헬리포트 기점1 (약 4km) – 헬리포트 기점2 (약 5.5km) )

- 참가대상 : 19세이상 남/녀 

- 참가인원 : 500명 

- 참가비 : 30,000원 

- 대회주최 : 데상트코리아 주식회사 / (사)한국산악마라톤연맹 / 산림청 





4. 경품 내역



- 기념품 : 트레일티셔츠 & 모자 (참가 전원) / 손목밴드 & 힙색 (완주한 참여자 대상)

- 경품 : 노트북, 아이패드, 카메라, MTB 자전거, INOV8 트레일러닝화 

(완주한 참여자 대상)




<데상트 트레일러닝 동영상>


경품도 있고~ 여러 사람들과 달려서 재미있을 것 같네요.
11km는 얼마나 힘든거리일까요? 솔직히 달려보지 않아서 감이 안잡히네요.
전 4km도 걸어서 1시간 정도는 걸렸던 것 같은데..;;(물론 포장된 평지였지만요 ㅎ)




DESCENTE X INOV8

데상트 이노브 8


트레일러닝 슈즈 전문 브랜드 이노브 8

2003년 영국에서 트레일 러닝컨셉으로 시작되어 현재 약 60개국에 슈즈를 판매하고 있는
트레일 러닝화 분야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입니다. 맨발의 감각으로 달릴 신발이라는 모토로
신발의 기능을 최소화하고 경량화된 상품을 출시중이며, 러너가 단계적으로 트레일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노브 8과 데상트의 콜라보레이션 출시


세계 최고의 트레일러닝화 기술력을 가진 이노브8과 스포티한 디자인과 기능을 중시하는 데상트의 콜라보레이션 트레일러닝화 출시!!



이노브 8 제품 특징

러너들이 다양한 지형과 장애물에서 트레일러닝을 즐기는 과정에서 
자신의 신발의 높낮이 차이를 줄여나감으로써 무리 없는 러닝을 즐기도록 구현.
가볍고 견고한 소재 제작,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 .




다양한 제품 이미지와 주요 기능 설명

1) 단계별 제품 설명



- 발가락과 발 뒤꿈치 사이에 4단계(3mm 증감)의 높낮이 차이를 말하는 쇼크 존(SHOCK-ZONE)
- 달리는 방법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각 단계 제품의 발 뒤꿈치 부분의 화살표 개수로 단계별 제품 선택 가능
* 러닝 시, 발 뒷꿈치부터 닿는 경우 :  굽이 가장 높은 3 arrows의 슈즈 / 발꿈치부터 닿는 경우 :  밑창이 거의 없는 zero 슈즈
- 레벨이 높을수록 험한 지형에서의 러닝에 적합



2) 제품 버전 설명


<LEVEL ZERO>

가볍고 얇지만 견고한 소재, 무게감은 줄이고 우수한 내구성을 가진 가장 낮은 밑창의 트레일러닝 슈즈
지형을 발로 직접 느낄 수 있으며, 앞꿈치가 먼저 닿는 러너들에게 매우 적합한 슈즈로 
특히 수분흡수와 건조가 빨라서 물, 진흙이 많은 지형에 유리.

TRAILROC™150 / 트레일록150

세계적으로 저명한 국제스포츠박람회 ISPO2013에서 트레일러능 슈즈 카테고리에서 'WINNER'수상

착화감이 마치 아쿠아 슈즈를 신은 듯 가볍고
특히 수분으로 흡수, 건조하는 기능이 탁월하여 진흙이나 물이 많은 지형에도 신기 좋은 모델입니다.

INNOVATION~
1. 트레일 러닝 제품들 중 가장 가벼운 제품으로 최소한의 쿠셔닝 제공
2. 미드솔이 없는 낮은 높이의 쿠션으로 맨발의 느낌을 나게 합니다
3. 세 가지 다른 강도의 러버 조합은 마른땅에서든 젖은 땅에서든 훌륭한 내마모도와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4. 제로레벨, 자연스럽고 편안한 핏, TRI-C 적용 아웃솔


BARE-GRIP™200 / 베어그립200

내추럴러닝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미드솔이 없어 자연스러운 파워와 스피드가 신발을 통해
바로 전달되는, 순수한 러닝을 원하는 러너들에게 최고의 제품

INNOVATION~
1. 미드솔이 없어 자연스러운 파워와 스피드가 신발을 통해 바로 전달됩니다.
2. 효율적으로 배치된 돌기들과 최고의 접지가 젖은 땅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3. 제로레벨, 최고의 핏, 최고의 접지기능






<LEVEL ARROW 1>

무리 없이 편안한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에게 추천하는 슈즈.  
밑창의 높이가 3mm로 마르고 약간의 굴곡이 있는 오솔길이나 평탄한 흙길 지형에서
 밑창의 마찰력을 이용하여 매우 효율적인 러닝 가능

TRAILROC™245 / 트레일록245

성능, 쿠션, 발 밑이 보호의 조화를 제공합니다.
아웃솔의 세 개의 다른 고무소재의 조합은 건조하고 느슨한 코스에서 최적 마모 및 최대 그립을 제공합니다.

INNOVATION~
1. 지면을 박차는 TRI-C 아웃솔과 3세대 META-SHANK(메타생크)가 255에서 개발, 트레일록 245는 똑같은 사양과 접지력을 제공하는 3mm 제품입니다.
2. 트레일록 245는 더 가볍고 빠른 트레일러너제품으로 훈련에도 트레일에도 훌륭합니다.
3. 자연스럽고 편안한 핏, 트라이씨 적용.


ROCLITE™243 / 록라이트243

인종 및 교육 모두에서 최고의 성능을 위해 설계된 트레일 신발. 예상치 못한 지형에서 발과 발목을 보호합니다.
혼합 지형을 위해 설계되었고, 깊은 돌기는 진흙 상태에서의 발과의 그립을 보장합니다.

INNOVATION~
1. 깊은 돌기와 높은 접지력, 그리고 쫀득거리는 러버솔로 유명한 레이싱용 오프로드슈즈.
2. 315제품보다 62g 가볍고 3mm까지 낮아진 쿠셔닝으로 발에 꼭 맞춘듯한 착화감과 반응성을 제공.
3. 이 신발은 레이스에서 스피드를 즐기는 오프로드 러너에게 추천합니다.
4. 정확한 피팅감, 최고의 접지성능.


MUDCLAW™265 / 머드클로265

산 및 오프로드 실행에 이상적인 낮은 프로파일 MIDSOLE과 향상된 편안함과 내구성.
공격적인 장식 단독 보증 그립, 오름차순 내림차순 또는 가파른 곳과 비가 많은 조건에서 윤곽 때.

INNOVATION~
1. 머드클로의 레이싱버전으로 기존제품보다 35g 감량하고 3mm높이까지 쿠셔닝을 낮춘 제품입니다.
2. 기능이 간결화되어 바닥의 클로(돌기)가 어떤 진흙땅에서도 성능을 발휘합니다.
3. 이 제품은 아웃도어에서 모험을 즐기고 싶어하는 러너들에게 추천합니다.
4. 1레벨, 트라이씨 적용.





<LEVEL ARROW 2>

지면과 6mm가 떨어져 있는 밑창으로 험한 지형으로 인한 발의 피로감 감소 러너의 발을 보호하며, 
안정감 있고 단단한 스터드로 오르막이 많거나 바위가 많은 지형에 특화

TRAILROC™255 / 트레일록255

TRAILROC™범위의 신발에서 가장 완충 및 보호를 제공하고, 높은 마일리지 교육 및 경주에 적합합니다.
아웃솔의 세 개의 다른 고무소재의 조합은 건조하고 느슨한 코스에서 최적 마모 및 최대 그립을 제공합니다.

INNOVATION~
1. 지면을 박차는 TRI-C 아웃솔과 3세대 META-SHANK가 255에서 개발.
2. 훈련중인 러너를 위한 최고의 성능과 보호 제공
3. 돌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는 내추럴러능 슈즈
4. 자연스럽고 편안한 핏, 트라이씨 적용


ROCLITE™295 / 록라이트295

긴 트레일 레이스 및 훈련 또는 미니멀 트레일 러닝에 입문신발로 적합합니다.
혼합 지형을 위하 설계, 깊고 독특한 스파이크는 진흙 상태에서 발의 그립을 보장합니다.


INNOVATION~
1. ROCLITE™295는 6mm 높이 쿠셔닝으로 315제품보다 20g 더 가볍습니다.
2. 깊고 독특한 스파이크를 자랑하지만 러버솔로 인해 접지력을 훨씬 높인 제품입니다.
3. 록라이트 295는 훈련에도 레이스에도 여러 방면으로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4. 내구성 강화, 최고의 접지 성능


X-TALON™212 / 엑스-탈론212

이노브8에서 가장 유명하고 각종 세계 대회에서 우승자들이 착용한 제품!
안정성, 최소한의 무게와 내구성을 제공, 비포장 도로에서 다른 신발보다 뛰어납니다.
최적의 스터드가 막힘을 방지하고 부드럽고 뛰어난 그립을 제공하여 우수한 착화감을 유지합니다.

INNOVATION~
1. 이노브8에서 가장 유명하고 각종 세계 대회에서 우승자들이 착용한 제품
2. TRIATHLON PLUS라는 철인 3종경기 전문잡지 평가에서 1위
3. 정확한 핏과 접지력 뿐 아니라 놀라운 유연성
4. 산, 계곡, 크로스 컨추리시에도 활용 가능
5. 엑스탈론은 오프로드에서 스피드를 추구하는 레이싱에 추천합니다.
6. 우수한 착화감, 최고의 퍼포먼스.
7. 2레벨, 최고의 피팅감, 최고의 접지 성능





<LEVEL ARROW3> 

발뒷꿈치와 중간으로 착지하는 러너들에게 추천하는 제품. 
견고한 바디와 9mm 밑창으로 험한 지형 러닝에 적합. 
  바위산처럼 매우 험준한 지형, 혹은 뛰지 못하고 천천히 가야 할 지형에 유리.

TRAILROC™315 / 트레일록315

트레일 경주와 일상 생활 훈련에서 탁월한 쿠셔닝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가장 내구성이 강한 신발로,
진흙 상태에서 발의 안정적인 그립을 보장합니다.

INNOVATION~
1. 이노브 8에서 가장 내구성이 좋은 오프로드 러닝슈즈
2. 315는 영국에서 오프로드 트레일러닝을 위해 개발되었지만, 유니크한 아웃솔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히트한 상품입니다.
3. 어떤 조건에서도 달리기를 원한다면 추천합니다.
4. 아스팔트, 일상생활 착용을 원하시는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데상트 이노브 8을 소개하면서 살펴보니, 절로 운동이 하고 싶어지네요. 걷기열풍이라고 할 만큼 걷는 운동이 유행이 되고 있는데 
좀 더 스포티한 생활을 원하신다면 가벼운 러닝도 좋을 것 같아요. 
데상트에서 준비한 데상트 트레일레이스 이벤트에는 벌써 많은 분들이 참가해서 더 자리가 없는 듯 합니다만, 
괜찮은 신발 하나 구입해서 실생활에서도 주말 때 등산하듯이 트레일러닝을 해 보는 것도 새로운 시도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체력이 약하신 분들도 꼭 러닝(뛰는 것)이 아니라도 평지에서 시작해서 점점 험한 길을 가는 것도 운동이 될 거라 생각되네요.
저도 체력이 좀 약한 편인데 약간 험한 산책코스(?)를 돌고 왔더니 한 번 만으로도 체력이 붙은 듯 했어요 ㅎㅎ
특히 데상트 이노브 8은 제로부터 레벨 3까지로 쇼크존의 높낮이 차이를 준 제품으로 
입문자에서부터 전문 선수들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나와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때 좋을 것 같아요 ^^

데상트 트레일러닝 참가하시는 분들도 당일 즐겁고 안전한 이벤트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데상트 홈페이지> http://www.descente.co.kr/




+20130430


프레스블로그 굿포스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