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News

[에뛰드] 겟잇뷰티 BB크림,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 SPF30/PA++ 소개 :)

솔벤트 2013. 4. 9. 23:34



[에뛰드] 겟잇뷰티 BB크림,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 SPF30/PA++ 소개 :)



티 없이 완벽하게 하루 종일 화사하고 보송한 '화보피부'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 SPF30/PA++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안티다크닝

60g / 14,000원


BB의 한계를 뛰어넘다, BB크림 시즌2 [코튼 핏]

언제, 어디, 어느 각도에서도 굴욕 없는 걸그룹 피부의 비밀은?

완벽하게 화사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BB!

처음 만나는 신개념의 코튼 핏 BB로 에뛰드 BB크림 시즌2를 경험해 보세요.






Q. 잡티는 완벽히 커버하고, 피부는 24시간 화사하고 보송하게!

걸그룹 '화.보.피.부'가 필요할 때?



걸그룹 BB크림, 에뛰드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






1.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게 커버력 OK!

모공, 잡티 등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줍니다.


2. 끈적임 없이 보드랍고 매끈하게 보송함 OK!

베이비 미네랄 파우더로 순면같이 부드럽고, 솜털같이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3. 오랫동안 다크닝 없이 화사하게 지속력 OK!

맑고 영롱한 진주 성분, 코튼 베일 파우더로 화사하게 해 줍니다.


4. 매끈하게 밀착되는 피팅력 OK!

마이크로 사이즈의 투명 파우더가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과 밀림없이 얇은 레이어를 형성하여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


5. 진주 추출물 16.5%

우수한 미백효과(멜라닌 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와 보습효과

맑고 환한 피부톤개선으로 잘 알려진 진주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파라벤 Free, 인공색소 Free, 벤조페논 Free 의 제품입니다 :)






기초화장 후에 사용하는 것으로 일반 BB크림하고 동일합니다.

다만 위에서 밝힌 것과 같이 여러 기능이 향상되어 새롭게 제품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색상도 3가지로 자신의 피부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N02 라이트 베이지 / W13 내추럴 베이지 / W24 허니 베이지




위의 설명처럼 뚜껑부분이 밑으로 오게끔 보관해주면, 보관시 크림이 입구쪽으로 모여 사용하기 좋습니다.
사용 전 2~3번 흔들고 사용하면 내용물이 좀 더 쉽게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은 겟잇뷰티에서도 소개되었다고 해요~



화사하고 보송한 느낌을 내는 화보 BB, 겟잇뷰티 BB크림!

동영상에서는 BB크림을 붓으로 살짝살짝 펴발라주니 피부결점도 확실히 가려주네요~

CC크림은 손으로 발라주는게 더 좋다고 하네요.





에뛰드 BB크림은 여러 종류가 있어요. 2013 new는 코튼 핏!

올데이스트롱, 브라이트핏, 선BB크림까지 있으니~

원하시는 효과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 사용해보세요~





겟잇뷰티 영상에서도 소개된 CC크림입니다 :)





<이벤트>


정가 14,000원인 CC크림과 BB크림을 4월 30일까지
출시기념으로 4천원 할인해둔다고 하네요!






크리스탈 BB크림으로 광고되는 에뛰드의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
그동안의 BB크림의 장단점으로 지적되왔었던 많은 부분들이, 거듭하며 점점 바뀌어가고 있네요.
칙칙한 부분은 더 화사하게, 광채가 강하다는 부분을 보송한 코튼 핏으로. 정말 점점 진화되가는 BB크림입니다. :)
특히 코튼 핏은 기존 BB크림이 갖고있는 커버력을 유지하면서, 보송한 느낌을 강조했네요. 그리고
지속력과 피팅력을 높이고 진주추출물로 미백효과와 보습효과까지! 정말 BB 하나로 다 되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BB크림을 좋아하지 않았는데요, 이러한 다양한 제품들로 발전하는(?) 화장품을 보니
BB크림 하나로 아침시간에 빠르게! 화장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특히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은 보송한 느낌을 유지한다고 하니 정말 마음에 듭니다, BB크림 추천!





에뛰드 하우스 홈페이지> http://www.etude.co.kr/


에뛰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tu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