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2011년 3월 4일

솔벤트 2011. 3. 4. 00:38

벌써 3월이라니~!

 

난 암것도 한 게 없어!! =ㅁ=)!

 

회사에선 맨날 회의가 있는 것 같고..

처음으로 이렇게 머리 아픈 듯 .

이것도 익숙해 지려나요. 뭔가 지키기 위해서 회의하는 느낌이었는데 상대편이 짜증내며 밟으려드니까

그냥 넋놓고 임하는 기분..

 

여전히 체력은 저질. ㅋㅋ

 

하지만 밝게 지내고 있어요 ^_^

 

 

핀란드가 그냥 좋아서 찾아 본 책~

[미래는 핀란드에 있다 국가 경쟁력 1위의 비밀] 리처드 D.루이스지음, 박미준 옮김

핀란드 사람에 대한 이야기가 많아요. 간략한 역사도 있고~

특히 핀란드인을 설명하기 위해서 근처 다른나라 국민성은 물론 일본이나 우리나라와의 비교까지 되어있어서

나름 재미있답니다. 조용하고 정직함, 청렴함이 가장 인상깊은 내용이네요. :)

 

 

 

[불안] 이라는 주제를 가진 책도 찾아봤어요.

때마침 도서관에 있어서 !! 후후~

알랭드보통 책은 처음 봤네요. 처음 이 내용을 접한 것은 TED에 알랭드보통이 나온 동영상이 있지요~

그걸보면서 나의 불안은 '지위' 때문이 아니야 ! 라고 생각했었는데

책을 보니까 무슨말인지 알겠더라고요.. 불안의 정의, 원인, 대처방법(이었나?)으로 나뉘어 이야기하고 있으며

세상의 이곳 저곳의 이야기를 끌어와서 불안을 설명해 주고 있어요. 신기한 방법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더군요. '-')

 

요즘 인테리어 책도 보고 있고~ ㅎㅎ

여튼. 움 직 이 자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