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좀 지름 ㅎ

솔벤트 2011. 7. 30. 21:12

 

운동화 지름 >ㅅ<)/

(어랏, 폰트색이 신발색상과 비슷해 보이네요..)

 

스니커즈를 신었었는데.. 다 낡아버려서a

집에서도 자꾸 새로 사라고 하시고~ 나도 사야되긴 할 것 같은데 귀찮고~ 하다가

스니커즈 오래신어서 질린 것 같아서 운동화형으로 구입했어요 :)

 

 

나이키 코르테즈 나일론06

[ NIKE WMNS CORTEZ NYLON 06 ]

 

일단 무난해서(?) 좋구요 ㅎㅎㅎ 회사갈때도 신을거니까 -_-; (구두 못 신는 녀자)

귀엽게 생긴 듯

 

 

 

 

뉴발란스에서 나온 신도 이뻤는데..

 

기억이 가물한데 왼쪽 아래 남색/회색은 못본 것 같고요~

나머지 4개 봤는데 뒷굼치부분(?)하고 끈 색이 같으니까 엄청 이뻐보이더라구요~ >.<

그리고 N자 색상을 몸체와 동일하게 한 것이 더 세련되어 보이는 듯!

 

 

 

 

도 간만에 질렀습니다

 

 

요렇게 세 권.

되도록 읽고 블로그에 정리를 해 보도록... ㅎㅎㅎ

하 하겠습니다.

[ 내 삶의 글쓰기 ]는 의외로 두껍네요a

 

이제 집에서 빈둥대도 심심하진 않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