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idol

20090705 Baystorm_ お芝居が上手!

솔벤트 2009. 10. 10. 03:37

※ 취미: 오역, 의역, 생략 난무 

Radio * 천연보케님 ARASHI 그들이기에_ http://blog.naver.com/gmlwjd0135/

 

お芝居が上手!연기가 능숙!

 

하이,안녕하세요. 아라시의 카즈나리 니노미야입니다. 오늘 오프닝은 라디오네임 'sk'씨로부터 받았습니다. 소개해보죠, 요전날 에.. '숙제군'의 '아이바;랜드'에서 자신을 칭찬하고싶다라는 테마를 만들었던 -에서, 연기칭찬을 하길 바란다고 했었네요. 정말, 능숙하다고 생각하며 보고 있습니다. -여기서 전하고-. 니노미야상, 정말 대단합니다. 스페셜 드라마 '천국에서 너를 만날 수 있으면'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천국에서 너를 만날 수 있으면' 알고 계세요?

그렇네요. -(라디오자체의 끊김;)

그렇네요. 왜 목소리 그렇게 작나요?!

네? 작나요??

아까는 그렇게 큰 목소리로 떠들었는데. - 언제 방송되는가.

저건, 저거네요, 가을이네요.

많이 틀리진 않죠?

틀리지 않다고 생각해요

아, 그렇구나.

올해 가을이라고..

에.. 가을 초. 가을 초인가! 콘서트 하고있겠네.

아, 결정되었네요~ 국립경기장. 3 Dqys.

그렇네요. 대단하네~ 아라시상.

dreams come true상, 스맙상,.. 3번째(組) 예요, 아라시상.

그거 아마 작년에 말했네요.

올해는요, 3Days라는. 지금까지 다른 그룹의 분들 2Days

네, 그랬던 게, 무려, 아라시상 3Days

뭔가 사상 최초라고 하는 듯 해요.

그거야 그렇네요. 모두 이틀 밖에 하지 않았기 때문에. 훌륭하네요~ 그리고 5대돔 투어랑. 앨범이 나오고! 베스트 앨범이 나오고!

8월 19일에요, 베스트 앨범이 나옵니다만,

그렇네요. 어느정도 냅니까? 어느정도? 매수,매수(장수) 笑 - (삐-처리;) 엄청 리얼하게! 笑 - 자, - 오프닝 한마디 여러분들로부터 모집하고 있으므로 자세한 에피소드는 이쪽으로 보내주세요. 그리고 오늘밤에는요 아라시 뉴싱글 '明日の記憶/Crazy Moon~キミ・ハ・ムテキ~'의 오리지널 굿즈 메모파트(?)의 - 발표가 있으므로 기대해주세요! 카즈나리 니노미야의 베이스톰, 오늘밤 오프닝 넘버(연주회의 첫 연주곡목)를 소개해보죠. '펜귄'의 '아사안사'

 

오프닝곡은 펜귄상의 '아사안사'였습니다. 자, 아라시의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보내드리고있는 베이스톰. 이어서 이쪽 코너로 가보죠.

<오네가이 신코너!> 부탁해 신코너!                                                 

그래서 먼저 이분 펜네임 '35살' 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니노미야상의 핸드폰의 화면(현관)에 무엇이 나오는가 청취자로부터 모집, 'あ(아)'였다면 가장 처음에 아라시가 나오거나 하는것 처럼, 맞은 사람 중 추첨으로 1명에게 뭔가 선물, 과연. 참고로 지금 핸드폰 갖고있어요.

그렇게 나올줄 알았어요 笑 대 폭소. 저, 반드시 그럴거라 생각했어요. 있지만요,

목소리 -에요! 아,아,아뇨 같이.

아 - , 'あ'로 해서, 고마워요.

고마워요, 내일, 아라시, 모레, 덥다, 입니다만 (전부 あ로 시작) 허~ 이런 건가! 과연이네요.

제가 검색 하고있어요, 지금

- 뭔가하고 생각하면, 일단이나, 실 이나, 여러 가지, 넣으면, 집..(전부 い로 시작) 에~ 에? 'に'(니)? '니시오우(?)', 뭐뭐 '니시오'라는, '니시오', 뉴스, 일(日), 비슷함(似寄り), '니와이', 닛테레 헤~

이거 뭔가 부끄럽네요.

프, 프로모션이네요. 역시 그렇군요~. 입금, 뭔가 불입하는거네요, 아마. 아, 불입하고있다. 불입 끝났어요, 팩스

이제 됬지않나요

스, 스, 수요일, 미안합니다, 수요일 뭔가 말했습니까.

뭔가 말했나요.

수요일, 스케쥴, 스탠바이, 줌 셔터, 슷키리 (す로 시작/ 뒷부분은 프로그램명)  줌, 스튜디오, 스마일, 스텝, ..뭔가 길을 잘못들었네요(삼천포), 아마.

그렇네요.

이렇게 많이 했습니다만, 휴대폰 전원 꺼주세요. 그게 -까요, 또. 왜 외워주지 않는 걸까요, - . 다음 펜네임 '26살의니노 하나 -' 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6월 21일에 베이스톰에서 화제가 됬던 영어코너 부디 해주세요. 봐요~ 해달라는 거 두번째예요. 알려줘 STBY 같은 느낌이네요. 그렇네요. 응, 저는 - 국제 -가 되고싶다고 생각하고있어서 베이스톰 들으면서 영어 공부가 되면 기쁘겠어요. 또 같은사람인가요? 그건 아니겠죠. 다만 둘이서, 영어..영어코너 생각해줘요! 둘이서 어떻게 하는게 좋은가, 저도 뭔가 단어같은거, 레이브보고 준비할테니까요. 즐겁겠네요, 그거. 해요! 이어서 팬네임 '잠의 나라의 니노' 상이 보내주셨어요. 타이틀은 '터무니 없는 STBY'. 이것은 니노가 STBY상에게 한가지 제목을 주어 그 제목에 관해 STBY가 일발개그를 하는 코너입니다. 이 '잠의 나라의 니노' 상은 -.

기쁘네요. 이럴 때 자주 있네요.

그럼 이걸로. 이 펜으로 부탁합니다.

펜으로? 오늘 조금 귀가 가렵네, 펜펜... 있잖아요, 라디오라 전해지지 않네요. 이 일발개그가요.

아뇨, 그렇지 않아요. 정말이요? 그게, - 재밌는 -. 그럼, 그렇네요. 이 종이로! 오늘은 #$%^& 그럼, 계속해서 펜네임 '아링코' 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저희반에서 지금 동물의 우는소리를 듣고 무슨 동물일까 맞추는 게임이 유행하고 있어요. 의외로 어려워서 꽤 (텐션)상승해요라고. 베이스톰에서 하면 어떻습니까라네요. 자신있나요?

동물의 울음소리? 아니요~, 흉내는 조금.

아뇨, 맞추는 코너라서.

아, 맞추는 건가요. 笑

- 자신있나요?

뭐..어느 정도는.

어느정도. 개나, 아니. 멍멍 하면 개라던가. 그렇네요. 그정도네요, 아마. 시바견이라고 할수있나요?, 그정도로. 우사견(<뭘까요;)이라던가. 그건 무리구나. 이 캡(Cap)으로!

캡으로? 뭘 합니까.

이 캡으로 일발개그를.

일발개그 笑 터무니없네요! 笑 아~ 크다, 이 콘텍트.

그렇네요~. 이 방송에서 해주었으면 하는 흉내, 모두 생각해 주었는데요,음.. STBY의 -, 오쿠상은 금방 모았는데요.

이상하네요~ 어떻게 된걸까요~

笑 아니, 어떻게도 안한거예요. 아마 이게 보통의 반응인데요. 유감이네요. 근데, 오쿠상은 뭔가 속속 연이어 온다고 했는데, 전혀 오질 않네요.

아, 그런가요? 그럼, 다음!

다음에 오나요? 다음주! 다음주, 그 다음주 笑 그렇네요. 부디 오면 좋겠네요, 쿠와쿠(?)의 2년. - 다른 코너에서 되면 아직 모집하고 있으므로 부디 여러분 가능하면 보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이 곡 들어보죠, 몽키매직의 '아이시테루'

 

보내드린 곡은 몽키매직상의 '아이시테루'였습니다.

자, 아라시의 카즈나리 니노미야가 보내드리고 있는 베이스톰. 그럼 여기서 아라시의 새 싱글 '明日の記憶/Crazy Moon~キミ・ハ・ムテキ~'의 오리지널 굿즈 메모파트 프레젠트의 당첨자 발표입니다, - 5분에게 선물하는 이 굿즈, 이번의 다쟈레(말장난)는 메모 또는 팟트였어요. 그럼 5분의 이름과 다쟈레를 발표할게요. 처음엔 이분 펜네임 '17세는 젊은겁니까?'상 입니다. 다쟈레, 언제까지나 메모메모하지말고 팟트(확)하세요. - 다음은 이분 펜네임 '유카'상, 다쟈레는 음악 드는 것은 아이팟트. 후후라고. 후후랑 재밌네라고. 이어서 펜네임 '벙크네'상. -(모르겠음;). 아뇨, 꽤 재밌어요. 펜네임 '원피스'상. 팟트라슈, 나는 이미 지쳐버렸어. 음..-한 것 뿐이네요. 펜네임 '하미'상. 닌자 팟토리군(원래 핫토리_만화가 있어요. 투니버스에서 다른 이름으로 방영). 좋겠네요, 하미상. 개그의 신이 웃어줬어요~. 이번엔 이 5명으로 되서 소중히 해주었으면 하네요. 그런가, 지금 여기의 5명이라면 역시 닌자 팟토리군이 제일입니까. 그렇네요.- 그러므로 하나 더 내주세요.

에? 그러므로?(そんなんで)

네네, 그런 계통으로.

과연...-笑

뭡니까 '과연'이라니, 뭘 알았다는 건가요. 그럼 이어지는 코너 이쪽,

<우라 아라시!>

먼저 펜네임 '유킹코'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에.. 니노로부터 생일의 귀찮은 메일에 아라시 멤버랑 불고기집에 갔다고 써있었습니다. 멤버에게 뭔가 받았습니까라고. 있었나~, 뭔가 아이바군으로부터 요리기계랄까, 덜덜 떠는 머신 받았는데요. - 써본적 없는데요, -하는 건가요. 왜죠, 저 사람으로써 틀린걸까요. 게다가 뭔가 코드가 없어서(cordless_충전지나 내장전지로 작동: コードレス) - , 전원 -않으면 충전식이 아니니까, 이미 전기가 가까운 곳에서 저 하지않아서 할 수 없다는.. 심하게 아이바상같은 - . 펜네임 '핫토리상은 최강 아라시 오타(쿠)'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요전에 줌-에서 상반기(かみはんき)의 CD 매상랭킹에서 싱글1위가 明日の記憶, 2위가 Believe. 1위 2위 아라시가 독점하고 있었습니다, 축하해요! 거기서 핫토리상이 17일 니노의 생일 축하해 라는 메일을 했더니 주소가 바뀌어서 보낼수 없었다는 것에 매우 쇼크받고 있었습니다. 니노는 핫토리상에게 주소 알려주는 것을 잊어버렸었습니까. 저 이거 누구지, 누군가로부터도 들어서, 바로 보냈어요. 알려주지 않았었나, 미안 이란 느낌으로. 왜 그러세요?

아니, 1위가 明日の記憶 이었나요?

아뇨,  Believe네요.

Believe죠?

그렇지만 이 아이는 그런 방송을 봤네요.

그렇네요. 그런거네요.

응. 어떤 상황인지는 몰라요.  우리는 여기 -니까, 내버려둬요.

말씀하신대로 입니다.

뭡니까 대체. 여기는 Believe 떨어졌어?

아뇨, 아뇨, 그렇지 않아요. 이 펜네임 '핫토리상은 최강 아라시 오타'상의.. 

네, 다음. 펜네임 'B형 여자'상으로부터. 오, 대단해 이거 본명일까~. 이거 본명일까~.

오~~ 멋진 이름이네요.

笑 이 신경쓰이는 느낌. 그만둬요, 그런거 말하는 거. 오늘 란도셀 -인 여자아이가 아이바군 제외 모두 A형이니까 나는 아웃이라고 말했습니다. - 저는 B형이었습니다. 니노는 끌리는 이성 혈액형이 있습니까. 특별히 없는데 STBY는 있다고 -. 저는 지금 생각해보면 좋아했던 이성은 모두 A형이었네요. 전혀 설득력 없지만 STBY는? - 뭐야, 이 라디오. 없다, 없다 뿐이고. 그치만 이거 여자아이의 특기인 걸까요. -라던가. 4종류밖에 없잖아요. 그걸로 역시 있는 걸까요, 맞고 안맞는게. 그럼 무슨 형하고 무슨 형하고 맞나요? A랑 O. A랑 O네요? 이거 어디가 어디에요?

-상 틀렸다고 전부 O라네요. -

사신, 전부 O라네요. 사신이면서 O형인 사람이랑 함께 있고싶다, 에~ 안짱은? 많은게, 많은게 A? - AB랑 AB..뭔가. 4종류같네요. AB는 4종류 들어있으니까, 4종류정도. 즐거울지도요, 신선하겠네요. 에? STBY 무슨 형인가요?

A형입니다.

에.. - 笑 부인은요?

A네요.

부인도 A? 매우 - .네?

AxA는 맞나요? 맞을까.

그렇지 않을까요, AxA는.

그렇지만 AB같네요. STBY는.

어라. O형으로는 안보입니까.

笑 왜요? - 자기는 O형으로 하는건가 완전 (모르겠는데요). 뭔가 AB같은 느낌인데요. 에~ 그렇구나. B형은 끌리는 혈액형,, 이 혈액형으로 태어나고 싶었다 하는 거 있나요?

아뇨, 별로 생각해 본 적 없네요~

그럼, 생각해 주세요!

뭐..O형이나.

- 자기 안에선 밀고 있네요, O형. 그치만 이거요 뭔가 질문종이 100문 답할때 혈액혈이 보인다는 그런 것 해본적이 있어서, 그게 저 B형 96%였어요. 에! A형이지만요. 그치만 B형 96%라고. 살아가는 방식으로는 B형같은가 봐요, 저. 아이바군.. 그렇네요, 그러면 AB가 되네요, 저도. 그렇지만 아이바군같진 않네요, 저. -있는걸까요 그런게. 그럼 여기까지입니다만 - 여러분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기다리겠습니다. 그런 것으로 이 곡 들어보죠, 아라시상의 'Everything'.

 

보내드린 곡은 아라시상의 'Everything'이었습니다!

그럼 아라시의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보내드린 베이스톰 슬슬 헤어질 시간인데요, 마지막엔 오늘의 대상을 발표하겠습니다. 오늘은 펜네임 '35살' 이분은 STBY의 T셔츠, 그렇네요. 이어서 펜네임 대상은 펜네임 'SK'의 오프닝 분에게 -, 역시네요. 분해요, 저 열심히 - STBY가 점점점점 나와서. 저, 왜 -인가요? 이렇게, 이렇게 모두에게 보내 보내라고 했는데.

구멍이 뚫린거예요, 안에. 작은 1mm정도의 구멍이 뽕뽕뽕뽕, 작은 벌레가 -.

아뇨, 네? 어디가 -. 안에 구멍이 있으면 그렇게 작은 구멍이 먹히는 건가요. 에~~~~?! 전혀 오는데요, 뭘까요. - - - - 그리고 다음주는요, 퀴즈 라디오 -가 있으니까요 아직 보내지 않은 분들 서둘러줘서 ! 보내주세요. 에..컴퓨터 하는 분은 www.bayfm.co.jp 에서 베이스톰에 접속해주세요. 핸드폰으로부터는 bayfm공식사이트로 접속해서 방송으로 -. 그럼 슬슬 베이스톰 헤어질 시간인데요, 뭔가 있나요? 말하고 싶은 것.

있습니다. 부타이(무대연극)가요, 곧 7월 18..

아, 제 이야긴가요. 그렇네요.

베스트 앨범도, 8월 19일 나오고요, 국립도 하구요.

- 언젠가요, 베이스톰?

19일이네요. -

아뇨, 알려주면 좋겠네요.

- . 조금 진지하게 대답했네요. 그래서 상대는 笑

笑 뭔가요 -, 상대는 니노미야 카즈나리였습니다. 다음주에 봐요!

 

 

 

 

* 역시.. 엄청 틀렸네요 ㅎ 그래도 전보단 나은 듯한데 그게 내용이 쉬워졌나에 대해서는 모르겠네요;

듣다보니 일본인 억양이 매우 다름을 급작스레 느끼고 있네요; 그래서 일본인들이 제말을 못알아 듣는 걸까요?;; 억양...끄응!

혈액형은 참 언제 들어도 재미있는 듯! 정말 4종류밖에 없는데 왜이러케 재밌을까요 ㅎㅎ

한동안 시간이 안되서 오래 걸렸네요. ㅠㅜ 내용은 많이 틀리니까 감안해서 봐주시길.

취미니까요, 취미입니다, 넹.

 

2009.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