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맛집)

인천 차이나타운 부엔부

솔벤트 2012. 8. 2. 14:50

며칠전 인천 차이나타운에 갔었어요. 인천역에서 가깝더군요!

몇 번이나 갔었는데 다 차를 타고 가서, 역에서 가까운 것은 몰랐어요 ;ㅁ;);;

요즘 다음블로그 이벤트 맛집지도 있는데.. 인천은 쓸 데가 없네요. 경기인가.. 아닌가..;

(그냥 경기에 넣어보기로 ㅠㅠ)

 

부엔부라는 중국집인데 평일날 가서 한산했어요.

차를 가져오셨다면 평일날엔 그냥 가게 앞까지 차를 가져가면 주차 시켜주시는 분이 따로 계시고,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 근처에 있는 주차장을 오픈해 놓으니 거기에 차를 세우시면 될 듯! :)

 

실내풍경. '생활의 달인'에 몇 번 출연하셨는지 상패같은 게 걸려있더라구요.

그리고 티비로 방송내용이 계속 흐르고 있었어요.ㅋ

 

멀리 보이는 관우상.

중국집 가면 꼭 보이는 것이 요 관우 인데요. 돈을 불러주기 때문이라네요.

 

여름이라 시원한 차가 제공되나 따뜻한 차를 주실 수 있냐고 말씀드리면

따로 뜨거운 차(물)가 나와요. 주전자가 귀여워서 찰칵.

 

깐풍기

짭쪼름하지만 맛나요. 깐풍기를 한자로 하면 건조할 건해서 국물이 없고, 튀긴 닭 이란 뜻이라고 합니다.

깐풍기 외에 각자 또 메뉴를 시켜서 조금만 먹고 남은 건 포장해서 왔어요.

 

여름 계절 한정메뉴. 중국식(?) 냉면.

땅콩소스국물이라고 하네요. 맛이 담백하기도 하고 상상한 것보다는 훨씬 맛이 좋았습니다.

더운 날엔 딱인 듯!

 

접시도 커서 깜짝 놀랐어요.

여기 양도 참 넉넉히 주시더라구요 ^_^

 

전 그냥 짜장면 시켰는데 그게 제일 양이 적었어요. 그런데 보통 양 이었음 ㅋ

 

후식으로 나오는 조그만 찻잔에 담긴..파인애플 갈은 것??

 

밖에 붙어있던 현수막입니다.

저녁 때 였는데 이 가게 벽에 연예인 사인 같은게 있어서 인지

해외에서 온 분들이 벽을 구경하고 사진찍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인천역 근처에 인천아트플렛폼도 있으니 시간 여유 있으신 분들은 구경하시고

식사는 차이나 타운에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Food(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洽洽 香瓜子 (중국 해바라기씨)  (0) 2012.08.16
이태원에서 친구들이랑  (0) 2012.08.10
지난 먹거리 -4-  (0) 2012.07.25
목동 토다이 뷔페  (0) 2012.07.21
홍대 밤비노  (0) 2012.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