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

[이숲] 덴트리 거품치약/E-SOUP Dentree

솔벤트 2013. 1. 20. 17:20


[이숲] 덴트리 거품치약/E-SOUP Dentree 


치약입니다! 거품치약 혹시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도 집에 선물을 들어온 것을 처음 사용해봤는데요 괜찮은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립니다 ^^

받은지는 꽤 되었구요. 이 치약으로 이 닦은지는 몇 개월 된 것 같아요~




이렇게 박스로 된 세트랍니다. 박스안에는 거품치약이 3개 들어가 있어요. 각각 향이 다르다고 하네요.

일반하고 딸기향 쿨페퍼민트향 이렇게 있답니다. 지금 사용하는 것은 딸기향인데요 ㅎㅎ(너무 궁금해서 먼저 사용함)

아이들 딸기향치약처럼 딸기향이 나요! 그런데 그것보단 좀 덜 달달한 향? 맛은 별로 달진 않더라구요.

일단 박스 뒷면에 대부분의 설명이 있으므로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한 통당 50 ml 가 들어있네요. 기능은 일반 치약과 같다고 보시면 되고 거품으로 나와서 가글용으로 사용해도 된답니다. :)

실온저장을 하시면 되고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라서 일반 화장품처럼 파우치에 휴대해 다녀도 되고요. 여행용으로 써도 되고. 가글도 되니까 밖에 돌아다닐 때는 간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치약은 똑바로 서있지 않지만 이건 일반 화장품스킨병처럼 어디 올려두어도 되구요!


주의사항침전물이 있을 수 있으니 사용전 가볍게 흔들기!





박스세트를 열면 다시 작은 박스로 포장된 치약을 보실 수 있어요. 박스 디자인은 대충 이렇고 향마다 색이 다르답니다. 딸기향은 분홍색, 쿨페퍼민트향은 연두색.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여요~



박스에 써 있는 것과 같은 내용이 쓰여 있으므로 패스..






이제 본체(?)를 꺼내봅니다. 이렇게 향에 따라 색상이 틀려요~ >_<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역시 몸체에도 같은 내용이 적혀있지만.. 아랫부분에 제조번호사용기한이 나와있답니다.

개별로 사용기한이 몸체에 적혀있기때문에 쓰면서 확인할 수 있어요. 가끔 겉 포장지에만 유통기한 같은 거 써 놓으면 낱개로 보관하다가 기간을 몰라 불안했던 적이 있었는데(주로 먹는거;;) 그럴일은 없겠네요!





위의 뚜껑을 열어주면 거품이 나오는 입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 입구머리를 아래 방향으로 눌러주면 거품이 나와요~!



거품의 입자는 이렇습니다! 저게 한번 길~게 누른 양이여요. 길게 칫솔에 쭉- 짜서 바로 양치하면 되요. 가끔.. 치약으로 거품내는게 귀찮을 때가 있는데 바로 거품이라서 힘이 덜 드는 것 같아요. (간혹 무기력증에 시달려서;;)

가글할 때는 입에다가 3-4번 펌프질하고 가글을 시작하는데요, 일반 가글만큼 맛이 쎄거나 박하향이 강하거나 하진 않아요. 몇번 오물오물 거리면 거품이 입안에 가득찬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몇 개월(약 2개월?) 사용해봤는데 일반 치약하고 똑같아요 ㅎㅎ 거품이라 재미있어요..헷


홈페이지도 있네요. 다른 제품도 궁금하시면 살펴보세요~

이숲 http://www.esoup.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