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

Araucana 장미오일

솔벤트 2013. 6. 22. 15:44



Araucana 

ACEITE PURO DE ROSA MOSQUETA


선물받은 장미오일 입니다. 장미오일은 터키산(?)이 유명한가 보더라구요..검색 시 가장 많이 나오던데.

어디꺼인지는 모르겠지만 영어 설명아닌 부분이 많아서..;

뭐라고 쓰여있는 것인지 전혀 알지 못하고 다른 분들 사용하는 것을 참고하려구요.




장미오일은 매일 바르는 것은 아니고 주로 자기전에 바르는데 

일주일에 한 두번 정도만 얼굴에 발라주면 된다고 하네요. (다른 분들 블로그참조)

크기는 위에 손과 같이 있는 것처럼 30ml 이구요(꽤 많네요!)



포장된 상자는 이렇습니다. 뭔가 브랜드명을 구글링했더니 웬 닭만 나와서 ㅋㅋ

rosa를 쳐서 홈페이지 같은 곳을 찾아냈더니 스페인어라고 하네요 ㄷㄷ


http://www.araucanaargentina.com.ar/pedidosesp.htm


홈페이지 구글번역..


회사 소개 : 


Araucana는 순수 로즈힙 오일의 마케팅에 독점적으로 전념하는 회사입니다, 우리의 주요 목표는 얻을 것입니다 100 % 천연 

고 피부에있는 그것의 재생 특성에 의해 우주의 세계에 알려진 순수 .  우리의 브랜드 유지 raes 및 제품 ID의 의도와 함께 제공됩니다. 원주민 Lozan 피부를 유지하고 노화의 영향을 지연 로즈힙 araucanos을 사용 하였다. 라 로사 Mosqueta는 파타고니아의 성장과 상승을주는 것입니다 과일 자국 오렌지 - 붉은 것이 성장하는 꽃 관목 우리 브랜드의 제도적 색상. [발번역 구글]


순수한 오일 로즈힙 Araucana을 눌러 용제 나 첨가물없이 필터링, 손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 엑스트라 버진 100 % 자연 -



주요기능으로는 흉터와 주름을 줄이고(재생효과) 노화방지라고 합니다.

유통기한 같은데 언제까진지 모르겠음 ㅋㅋ 함정이다!



여기엔 또 매일 사용하라고 하네요 ㅇㅅㅇ

Use to: Apply the product on the (body) area and massage softly until being completely absorbed. Use it daily to get better results.

원하는 부분(몸) 부드럽게 완전히 흡수되는 때까지 마사지에 제품을 적용합니다.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매일 사용합니다.



다른설명

The pure oil of Rose Mosqueta is a unique product, its action on the skin in different cosmetic and dermatoligical treatments has been tested and certified under strick scientific control in Germany, Argentina. Chile and the USA.

로즈 Mosqueta의 순수한 오일은 독특한 제품이며, 다른 화장품 및 dermatoligical 트리트먼트 피부에 그것의 활동 아르헨티나는 독일에서 테스트 strick는 과학적인 관리하에 인증되었습니다. 칠레와 미국. ;;;(번역기)



병 자체는 귀여워요. 저 꽃모양도 이쁘고~


홈페이지 설명을 좀 더 가져와보면, 바르기를 4-8주간 바르면 효과가 나타나는데

(어쩐지.. 세번 발라봤는데 뭐가 다른지 모르겠더라구요;)

피부톤이 밝아지고 부드럽고 활력있어진다고 하네요. 적은 양으로 목욕 후(모공이 열려있을 때)혹은 자기 전 마사지하듯 스며들때까지 30초 정도 문지르는 사용방법을 권유.

임산부들의 살트임 방지 마사지 시에도 사용하면 좋은가 봅니다.


얼굴, 팔꿈치나 무릎 등 굳은 살이 생길 수 있는 부위, 에 바르면 주름을 방지하고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보습?같은 효과가 있는지 건선에 좋다고 되어있는데 정확한 것은 모르겠네요. 치료목적으로 찾으시는 분은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 각화증도 효과있다고 되어있고, 상처자국을 없애주기도 하나봅니다. 이 부분은 그렇다면 저도 상처자국에 사용해보고 효과 있으면 다시 포스팅을 하는 것으로 ㅠㅠ~





일단 손에 발라봤는데요, 노란끼가 있는(주황빛) 액체가 오일리합니다. 오일이니까! 그런데 장미향 같은 것은 나지 않아요..

그냥 풀내가 납니다. 이건 식물로 만들었구나 바로 알 수 있는..; 문질러서 펴 바르면 손 위에 광채가 도는데 흡수되면 기분 탓인지는 몰라도 정말 그 부위가 살짝 밝은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흡수되는데는 시간이 좀 걸리구요 그래서 자기 전에 바르는 것이 가장 편하게 사용하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오일이라서 아침에 바르고 밖에 나가면 타버릴수도.. 왠지 이 위에 썬크림 바르는 것도 뭔가 느낌이 좀 이상하구요;


좀 더 기간을 두고 사용해보고 효과가 나타나면 덧붙일게요~ 장미오일로 효과 보신 분들 혹 있으시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