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

염색후기 [미장센] 헬로 버블 폼 컬러 10G 바닐라골드

솔벤트 2013. 4. 21. 01:33


염색후기 [미장센] 헬로 버블 폼 컬러 10G 바닐라골드


염색을 할 때가 되서 마트에 갔더니 미장센에서 거품염색약이 나왔더라구요~

신민아가 너무 이쁘게 ㅠㅠ

다른 분들은 행사하실 때 구입하셨던데, 저는 그냥 정가 주었네요. 마트에서 13,000원 이었던 듯 합니다.(기억이 가물;)


여러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저는 가장 밝은편인 10G 바닐라골드를 선택했어요. 

머리가 너무 검정색인 것도 있고 해서 좀 밝게 해보려고요 ㅎㅎ



 손가락 누르기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색상은 총 6색! 7N도 이쁜데 더 발게 빼려고 10G 선택 :)

거품염색약은 혼자 염색하기 참 좋기에 선택을! 

좀 비싸지만 어차피 혼자 한 통 다 쓰거나 누구 도움을 받을 필요가 없어서 선호하는 편입니다.





저는 기존에 자연스런 갈색으로 염색이 되어있었지만 염색주기가(?) 거의 5개월의 한 번 꼴이라서

앞머리는 거의 자연흑모였어요. 요 색상을 보고 자연흑모에 맞춰서 색상을 선택했지요 ^^





박스에도 색상설명과 간단한 사용법이 나와있어요. 색상보시기는 위의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미지가 더 나을 거여요~




그렇다면 염색약 박스 안의 내용물부터 살펴보아요.



구성품은 있을 건 다 있으면서 다른 염색약보다 심플한 편이라고 느껴지네요. 왜인가 생각해봤더니 통이 하나라서 인 듯? ㅎㅎ

염모제가 설레임? 아이스크림같은 포장이네요ㅋ 그리고 산화제는 이미 통 안에 들어가 있답니다.

용기 등 패키지 디자인이 참 이쁜 것 같아요~ >_<


장갑은 약간 불투명한데 전 참 좋았어요. 염색 내내 손에서 잘 벗겨지지도 않았구요.

그리고 보통 설명서에 로션이나 크림을 머리라인에 맞춰서 발라주라고 하는데(피부에 염색약이 뭍으면 착색되기 때문)

미장센 설명서에는 전혀 그런말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까먹고 못했어요ㅎㅎ

그런데 뭐.. 크게 피부에 염색은 안된것 같아요 ^^;






염모제와 산화제!





사용방법 및 염색순서! 사진도 한 컷 한 컷 들어가 있고

전체적으로 재미있고 깔끔하게. 그리고 가독성 좋은 사용설명서 입니다 :)

다만 저렇게 사진처럼 거품이 풍성하게 뭍진 않았어요; 그리고.. 저 언니는 검정색으로 염색한 걸까요 ..? ㄷㄷ





체크포인트!

4번의 코코넛향.. 염색하는 내내 무슨향인지도 몰랐는데 그게 코코넛향이라네요;

냄새는 심하게 나진 않아요. 그리고 시크릿 매직 앰플이 정말 머리결에 도움을 주는지 

다른 분들 후기처럼 머릿결은 상하지 않는 듯 했습니다.

다만 염색 후 말리고나서 코코넛향을 맡을 수 있었는데 그다지 선호하는 향은 아니었어요 ㅠ 

그런데 대략 3일 정도 그 향이 지속되었습니다..




시크릿 매직 앰플도 염모제, 산화제와 함께 넣어줍니다. 이거 까먹을 뻔 했어요!! 앰플이 작기도하고 다른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기 때문이겠죠. 그리고 통의 뚜껑 바꿔 덮어준 뒤 앞뒤로 흔들어서 잘 섞어주면 염색 준비가 완료됩니다.

뚜껑쪽에 펌핑하기 전 사이에 있는 안전핀(?)을 뽑아주셔야 펌핑이 가능해요~

처음엔 그냥 눌렀다가 왜 안눌리나 당황했었네요 ㅎㅎ


거품색은 흰색이구요. 나중에 보니 장갑도 그냥 노란색이 되었어요;

거품이 쫀득해서 의외로 머리카락 다루기가 쉽지 않아요. 머리카락에 무스 바르고 굳혀가는 느낌..;; 전 숱이 많아서 이리저리 머리카락을 돌려주어야 하는데 잘 되지 않아서 조금 힘들었답니다 ㅠㅠ 흘러내리진 않아서 케이프가 필요 없었다는 후기도 많더라구요~(장단점이 있는 듯)


염색용 빗이 있다면 그 빗을 사용하고 싶었어요. 

혼자해서 그러진 못했지만. 염색 후 머리색을 비춰보는데 왠지 얼룩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색상자체가 빛에 많이 영향을 받는지 

같은 곳인데, 빛을 바로 받으면 밝고 조금 다른 각도로 받으면 어둡게 보이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얼룩져 보인 듯.


용량은 제가 어깨에서 아주 조금 더 내려오는 길이인데 한 통 다 썼구요,

아마 좀 머리카락이 많이 길으신 분들은 두 통 필요할 것 같네요.





앞머리 비포 & 에프터 입니다.

앞머리는 염색이 안 된 부위라서 거의 검푸른 빛인데 염색 후 정말 갈색이 되었어요.

색상은 얼룩의 여부를 빼고는 만족합니다. 자연흑모 변화예측 색상과 거의 일치하는 것 같아요 :)





이것이 염색 전 색상. 저는 이전에 자연갈색으로 염색을 했었어요. 그래서 빛을 받은 부위는 약간 붉은 갈색이 나기도 합니다.

사진은 아이폰4S로 찍었고 후보정은 안했어요.





염색 후 사진입니다. 놀러가서 찍은 사진이네요 ㅋ 자연광아래서 찍은 거구요~

머리색이 꽤 밝아졌지요? 색상은 마음에 듭니다 :D

사진은 니콘으로 찍은것이고 후보정은 안했습니다. (얼굴을 가렸을 뿐..)



여러 가지 염색약을 사용해 봤는데 미장센은 머릿결이나 냄새 면에서는 큰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색상도 만족스럽구요.

다만 저의 경우에는 거품이 조금은 부드러웠으면 좋겠어요 ㅠ  다음에도 미장센으로 하게 된다면 빗이 필요할 것 같아요.

다른 염색약 후기 보시려면 블로그 오른쪽의 검색에서 '염색'을 검색해 보세요.

제품으로는 꽃을 든 남자, 프레쉬라이트, 프리티아가 있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