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 News

[American Airlines] 아메리칸 항공 서울-미국 댈러스/포트워스 간 직항

솔벤트 2013. 4. 2. 18:42



[American Airlines] 아메리칸 항공 서울-미국 댈러스/포트워스 간 직항



아메리칸 항공으로 미국과 중남미가 더 가까워졌습니다.

서울-미국 댈러스/포트워스 간 신규 직항 노선 취항


지금까지 경험한 적 없는 여행으로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메리칸 항공







아메리칸 항공은 50여 이상 국가의  260개 공항에 취항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의 전체 운항 네트워크에 투입된 항공기 수는 약 900여 기이며,

시카고, 댈러스/포트워스, 로스엔젤레스, 마이애미와 뉴욕의 허브 공항에서 출발하여

평균 3,500회의 매일 운항 노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런던, 마드리드, 상파울루, 도쿄 등 100여 개 가까이 되는 국제 도시들로 노선을 운항 중입니다.

또한 보잉 737기종, 보잉 777-300ER와 에어버스 A320 기종 등 500개의 새로운 항공기를 도입해,

미국의 주요 항공사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최신의 현대적 항공기들을 보유할 예정입니다.


아메리칸 항공 홈페이지

    http://www.american-airlines.co.kr/


http://www.aa.com/intl/kr/








아메리칸 항공으로 미국과 중남미(라틴 아메리카)가 더 가까워 졌습니다. 


서울-댈러스 간 신규 직항 노선 취항


아메리칸 항공이 드디어 한국을 찾아 옵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2013년 5월 10일부터 서울(인천) ~ 댈러스/포트워스 노선을 매일 운항합니다. 

(댈러스/포트 워스 출발편은 5월 9일부터)





아메리칸 항공의 허브공항 중 하나인 댈러스/포트워스 국제공항에서는 같은 텍사스 주인 휴스턴과 샌안토니오는 물론 

라스베가스와 마이애미, 뉴욕 등 미국 국내 여러 도시로 환승이 가능합니다.

댈러스/포트워스 국제공항은 뉴욕의 맨해튼보다 큰 약 77평방 킬로미터의 대지에 5개의 터미널이 세워진 큰 규모의 공항입니다.

그리고 댈러스에서 멕시코, 페루, 브라질 등 중남미와 카리브해 도시로의 환승도 매우 편리합니다.

댈러스/포트워스 국제공항을 경유하여 제3국으로 가시거나 제3국에서 댈러스/포트워스 국제공항을 경유하여 서울로 가시는 손님께서는 

하물을 최종목적지까지 한번에 운반하는 ITI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댈러스는 미국의 텍사스주에 있는 도시네요.

아메리칸 항공에서 미국직항이 생겼으니 미국에 가시거나 혹 다른 나라로 가길 원하시는 분들의 경유지도 좋을 것 같아요.




<댈러스>


인구 약 130만명으로 미국에서는 9번째로 크며 텍사스 주에서는 휴스턴, 샌안토니오 다음으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캐네디대통령과 관련된 역사 문화 시설을 비롯하여, 문화, 스포츠, 상업시설의 중심지입니다.

댈러스에는 NFL의 댈러스 카우보이스, NBA의 댈러스 매버릭스, NHL의 댈러스 스타스, MLS의FC댈러스, 

그리고 MNB의 텍사스 레인저스가 활동하고 있어 스포츠관람도 큰 볼거리를 자랑합니다. 

또한 댈러스 근교에는 200여 곳 이상의 골프장이 있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렛 몰과 쇼핑센터 등 쇼핑시설도 풍부합니다. 텍스 멕스(TEX-MEX)라고 불리는 멕시코요리를 텍사스풍으로 

어레인지한 요리와 바베큐가 텍사스를 대표하는 인기 요리입니다.



그렇다면 포트워스는 어떤 곳일까요?



<포트워스>


포트워스는 댈러스/포트워스 국제공항에서 약40 킬로 남서쪽에 위치하며 

서부개척시대의 전통적인 모습이 깊이 남아있는 도시입니다 .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Stockyard(스톡야드)역사지구는 서부개척시대의 옛 모습이 곳곳에 그대로 남아 있어

 마치 서부극 안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카우보이모자와 웨스턴 부츠 모습의 카우보이들을 만날 수 있는 것도 이 곳만의 특징입니다.

그리고 포트워스는 아트시티로서도 유명하며 미술관도 풍부합니다. 

포트워스현대미술관킴벨미술관에서는 세계에서 유명한 예술작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댈러스에서 한번만 환승하면 미국 국내, 중남미의 각 도시에


댈러스는 미국 국내의 수많은 도시로 환승하기 편리한 곳입니다. 

또한 중남미의 각 도시에도 댈러스에서 한번만의 환승으로 당일 혹은 다음날 아침 도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www.aa.com/intl/kr/travelInformation/ICNDFW.jsp







아메리칸 항공으로 미국여행할 때, 서비스와 기자재는 어떤지 살펴볼까요?

새롭게 바뀌었다고 하네요~



새롭게 단장한 쾌적한 기내공간




국제선 퍼스트 클래스와 비지니스 클래스에서는 보다 향상된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습니다. 

더욱 쾌적해진 공간과 마치 레스토랑에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기내식 서비스 등,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기내 환경을 갖추어 고객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내식>


퍼스트 / 비지니스 클래스 기내식

전채요리, 스프 또는 샐러드, 앙트레, 디저트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Dine Upon Request® 서비스를 제공)


이코노미 클래스 기내식

이코노미 클래스 이용 고객님에게는 에피타이저, 샐러드, 앙트레와 디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탑승 좌석에 따른 기내식 메뉴와 음료 선택이 다르지만 간단한 식사와 스낵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기자재, 새로운 기내환경을 제공

아메리칸 항공은, 수백기에 달하는 항공기를 신기자재로 교체하여 
고객님에게 보다 현대적이고, 쾌적한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향후 5년에 걸쳐, 미국 항공사 톱 5사 중 최신 장비들을 구축함으로써, 
고객님에게 보다 즐거운 비행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동영상으로 기자재를 확인해 보세요 :)





서울-미국 댈러스-포트워스 간 신규 직항 노선 취항 기념
특별운임 및 보너스 마일리지 캠페인!





아메리칸 항공 소개는 잘 보셨는지요?

이번에 미국직항이 생겼다고하니 미국여행추천으로 아메리칸 항공을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기내식도 진짜 저렇게 잘 나오는 지는 모르겠지만(이코노미석은 다를려나요 ㅎㅎ) 너무 맛나보이는 음식에,
항공기도 앞으로도 계속 좋은 것으로 교체해 나간다고 하니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요.
동영상에서 3D로 구현한(?) 기내는 정말 너무 편리하고 멋져보여서 입이 떡 벌어집니다.
텍사스는 미국 중심쪽에 위치해 있기도 해서 댈러스에서 다른 도시로 이동하기도 쉽다고 하니 댈러스와 포트워스도 구경하고
바로 다른 도시로 이동하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세계 주요 도시들에도 가기 좋다고 하니 경유지로도 좋을 듯.
저도 나중에 여행갈 때를 대비해서 (ㅎㅎ) 미리 살펴보고 했네요.
직항 취항 기념으로 특별운임 및 마일리지 행사도 있으니 기회 되시는 분을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