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idol

20091211 Recommen Arashi Remix (아이바 레코멘)

솔벤트 2009. 12. 27. 15:33

※ 취미: 오역, 의역, 생략 난무 

문화방송(文化放送) * 嵐・相葉雅紀のレコメン!アラシリミックス_ http://www.joqr.co.jp/arashi/

Radio * 천연보케님 ARASHI 그들이기에_ http://blog.naver.com/gmlwjd0135/

ARASHI Radio Report Team * 冬の森 겨울의숲_ http://huyunomori.ivyro.net/

 

핸드폰에 자물쇠(비번) 걸어도, 마음의 열쇠에는 걸지마.

아라시, 아이바 마사키의 레코멘 아라시 리믹스!

 

안녕하세요, 嵐의 아이바 마사키입니다~. 이야, 치카씨~시작했네요 이번주도. 이번주도 시작했네요. 가보죠. 네, 토쿄도 [마이걸이 아닌 your 걸]씨로부터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어 걸씨. 당신은, 엄청 귀여운 강아지를 받았습니다. 뭐라고 이름을 붙입니까?

강아지죠? 무슨 색이려나.. 자기가 좋아하는 이미지로 괜찮아요. 챠코 (or 챠콜 charcoal) ! 하아.. 뭔가, 챠콜 gray 같은. 아~ 지금의 이미지로. 이미지가 중요한거죠? 여자아이같은 이름이네요. 챠코? 챠코. 그럼 챠오로 할게요. 에에? 남자의? 어느쪽도 좋아요. [  ] 할 수 있게. 챠오가. 챠코? 챠오. 챠오 귀엽지 않아요? 알겠습니다. 에 이건요, 당신의 손자의 이름입니다. ㅎㅎ ㅎㅎ 그거잖아, 뭔가. 그건가? 국제인가? 그렇네요. 비교적. 국제(적) 인가.. 네. 아이바씨의아이의 그 아이의. 아 그런가, 그런가! 아버지, 이름 붙여줘 하면. 그럼 챠오! 아이바 챠오!  ㅎㅎㅎㅎ 아이바 챠오 좋잖아. 아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아이바 챠오. 좋네요. 좋네요. 비교적 뭔가 어감이 맘에 드는데요. 뭐 라틴계라면 통용될 것 같네요, 평범히. 챠오- 가요. 아, 귀엽지 않나요. 좋지 않네요 ㅎ 아, 최근 그건가요? 핑크(야한 것) 참고있나요? 뭔가 치카씨가 핑크가 아니게되면 [どたんに] 뭔가 전혀 흥나게 해주지 않는걸요. 오늘도 지금요 핑크찾았는데 없네요~ 그럼, 오늘의 핑크한 한마디! 에? ㅎㅎㅎ 부탁합니다. 그게 되면 저 타이틀 갈게요. 치카씨에게 그런 핑크 그만둬요! 라고 이렇게 츳코미 안하면 말야, 뭔가 이런 아라시 리믹스가 아닌 느낌이 들어버리네요. 뭘 처음부터 말하는거냐 라고. 적당히를 모르겠어요. ㅎㅎㅎㅎㅎㅎ 알맞음을 모르겠어요? 어디까지 말해도 되나 그런거? 그렇지만, 적당한 핑크란 것이요, 그럼 그럼 조금.. 숙제예요. 오늘 것 방송중에, 다시 물을꺼예요. 오늘의.. 어딘가서 말할게요. 핑크한 한마디요. 네. 가보죠. 자, 이번주도 시작합니다.

 

아라시, 아이바 마사키의 레코멘 아라시 리믹스!

 

다시 안녕하세요, 아라시의 아이바 마사키입니다. 이 방송은 도쿄 하마마츠쵸의 문화방송 키스테이션 전국 네트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바로입니다만, 오늘밤의 한 곡 들어보겠습니다. 들어주세요.  아라시의 '마이 걸'

 

위험해, 눈이 충혈되있어. 라디오입니다. 아, 그런가.

아이바 마사키의 레코멘 아라시 리믹스!

 

  A1GP 최강결정전  

당신 주변의 최강의 것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치카씨. 오늘, 최강의 것들 가득 왔네요. 왔네요 ㅎㅎ 목소리 갈라졌네요. 네. 괜찮나요? 네. 와와와와 - 그럼 최강 대결 해볼까요. 가볼까요? 그럼 선공은 아이바군. 오이타현 펜네임 [마사무네군 러브]씨로부터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학교의 이과 선생님의 이야기입니다. 그 이과 선생님은 차를 너무 좋아해서 장래엔 자동차가게를 하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만, 무려 지금까지 타본 차의 수가 100대 이상! 이라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세계에 7대밖에 없는 차를 갖고있어요. 지금 집에 7대의 차가 있다는 것같아요. 이거 최강이네요. 어때요? 이야~ 그것은 100대예요! 미니카는 아닌거지요? 갈아 탄 차! 100대!! 100대예요. 미니카는 아니지요. 아니네요~ 세계에 7대밖에 없는 차도 갖고있대요. 상당한~ 이거, 이거 갖고있어요. 이과 선생님이고 장래가 자동차가게라니 어떤 장래..란 걸까요. ㅎㅎ 먼저 이 선생님이 몇 살인가 하는 것이 말이죠. 그렇네요~ 지금까지라니. 아뇨, 먼저 그게요, 보통 생각하면 18살부터밖에 차에 못타요. 그렇죠? 면허 따거나 뭐 하거나해서. 18에 갑자기 차를 살 수 있는 것은 상당한, 도련님이나 아가씨가 아니면.  아뇨. 별로 세계에 7대밖에 없는 차라고해서 비싸다라고는 할 수 없는..뭐 비쌀지도 모르겠지만, ㅎㅎㅎ 비싸죠! 절대 비싸죠! 그 100대 전부가 비싼가 어떤가는 모르니까요. 아~ 바꿔 타 온 것이요. 그야말로요, 국도라던가에 가면요, 차 3만엔에 탑니다같은 있네요. 응, 있으니까요. 그 차일지도 모르겠지만, 단지 상상하니 그 차는 아니네요. 아니네요. 이거야말로 제가요 바로 전화해서 물어보고 싶네요.  물어보고싶네요. 뭐 하고있는 사람인가 하는 거랑. 그렇네요~ 뭐 50지난 사람이라던가해도, 30살에 100대면 매해 3대라던가, 그런 거네요. 차는 싸지 않나요. 싸지 않아요. 아~ 매해 3대 바꿔서 100대가 될까 아닐까. 이야~ 이거 최강이네요. 어때요, 치카씨? 후공.

 

그럼, 갑니다. 나가노현의 [미러맨 너무 좋아]씨로부터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매우 좋아해요. 네. 요전에 라디오에서 응모(?)이야기 했었네요. 저는 요전에 무려 잡지의 응모에서 아이바짱의 넥타이가 당첨되었어요. 오-!!! 도착했을 때는 정말 놀랐습니다. 이거 최강이지 않나요? 그렇네요. 그런가 같은 모델의 아마, 밑의 [  ]에 써있지만요, 어떨까요, 그렇지만 응모한 수가 2, 3명 이었으면 . 아뇨, 아뇨, 그럴리 없지요. 대체로 잡지가 2, 3권만 팔리는 일은 없으니까요. 없네요. 그럼 부디, 아버지날이나에요, 에? 줘버리나요? 줄 수 없어요~ 기뻐하지 않을까요? 아버지에게 라니.. ㅎㅎ 아뇨아뇨, 그렇지만 지금 것 최강이네요. 확실히. 그 .. 분하네. 그럼 알겠습니다.

 

이거 가보죠. 치바현의 [유리]짱. 제 사촌 아저씨는 축구 코치를 하고있습니다. 게다가 브라질 출신. 저희 가족보다 부자예요. 요런 정보는 됬는데요, 이 사촌 아저씨가 축구하러 치바현에 2년전에 왔어요. 이 아저씨 무려 라모스씨와 친해요. 어때요? 이거 자랑이 되지 않나요 라고. ㅅ,소개해 주세요! 치바현이예요. 라모스씨랑 친하고. [오카와리(한 그릇 더?;)]예요. 오카 ㅋㅋ 카와리? 오카와리예요. 이야~ 대단하죠, 이거? 네? 대단하네요. 어때요, 아무런 말도 못하겠어요? 사촌 아저씨는 브라질 출신. 에? 그렇지만, 사실은 사촌아저씨는 현재, 쿄토 퍼플상가의 코치를 하고있습니다. 에?! 그런가요. 이렇게 하면 어떻게 해요? 그쪽인가요.. 그럼요.. 어떻게 해요? 그것에 이기는 거요? 최강 전설.

 

알겠습니다. 토쿄도의 [마도카]씨. 감사합니다. 제 친한 친구의 최강인 것인데요, 그 아이는 평상시 체온이 37.8도 예요. 거짓말이야, 거지말 이라니까요! ㅎㅎ 몸이 아픈 것도 아니고 극히 정상인데 평상시 체온이 매우 높아요. 이거 최강 아닌가요? 37.8은 그건.. 그건말야, 그건 그건 열이야. 그거 좀 괜찮나요? 항상 그러니까요. 37까지라면 아직 말이죠~ 37 가까워요, 저도. 평상시 체온이 저도요. 7.8은~ 꽤, 그거네요, 선천적(?)이네요. 7.8 뭔가 흥분하거나 이야, 이거 최강.. 그렇게 나오나요?  ㅎㅎ 그리 나와? 정말 지금 꺼 최강이네요. 조금. 이야~지금 거 최강이예요! 에 정말? 그렇게 왔네~ 라모스랑 친구보다도 평상시 체온 37.8가.. ㅎㅎ  당연 최강이죠! 그런가요? 오카와리 보다 최강이죠. 에~ 그런가. 알겠습니다. 오늘의 최강은, 평상시 체온 37.8도로 결정 했습니다! 빠빠빠빰~짝짝짝짝- 이걸 이길 게 없었어. 부디 다음엔 체온계를 사진찍어서 보내주세요. ㅎㅎㅎㅎㅎ 그거 뭔가 신빙성 있을까나. ㅎㅎㅎ 감기 유행하고있고 ㅎㅎ 네 부디부디 여러분도요, 감기만은 또 인플루엔자도 조심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그런 것으로! 이거 최강아니야? 하는 것이 있다면 부디 이 코너에 보내주세요. 이상! A1GP 최강 결정전 이었습니다!

 

バイオシカイデナデルモノチャンネモ
(おっぱいでかいなモデルのねちゃんでも)
가슴큼 모델 언니들도 듣고있는. 정말로?!
아라시, 아이바 마사키의 레코멘 아라시 리믹스!

 

  알려줘, 아이바짱 

여러분들로부터의 메일이나 엽서로 받은 질문, 어떻게든 답합니다~. 왔나요, 치카씨. 왔습니다. 대답할게요. 가보죠. 하치오지시의, 도쿄도 하치오지시의 [미이]씨로부터 받았습니다. 미이씨 감사합니다. 요전에 라디오에서 호리코타츠 이야기 했었네요. 저희 어머니 본가에서는 어른이 옆으로 3명 앉아도 될 정도의 호리코타츠가 있어요. 이젠 몸이 커 져버려서 되지 않게 되었지만, 어렸을 때는 사촌아이들과 함께 안에 기어들어가(潜り込む もぐりこむ) 놀았었어요. 지금도 5살 아래인 사촌이 가끔 기어들어가있어 다리를 넣으면 깜짝 놀라요. 웃음. ㅎㅎㅎ그런. 거기는 치카씨가 웃으면 되는 거잖아요, 네? 웃음이라고 안 읽어도 되요. 아이바짱은 어렸을 때 남동생과 어떤 걸 하고 놀았나요? 에~ 코타츠는 어릴 때 있었어요. 들어갔었어요. 코타츠 안에서 다리로 싸우거나 했나요? 아~ 했다 x3, 다리로 싸운다기보다 안에 들어가버리네요. 이녀석~ 하면서 안에 들어가서 다리 잡아당기고. 다리 둘 곳이라는게 가족이 정해지네요. 대체로 항상. 여기는 내자리 같이 말야.. 그럼 이어서 가보죠.

 

이어서 가보죠, 에 효고현의 [하루보]씨로부터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교 1학년입니다. 지금 체육 수업으로 물구나무(倒立 とうりつ)앞구르기라는  물구나무서서 앞으로 구르는 매트운동을 하고있어요. 저는 물구나무가 무서워서 못해요. 아이바짱은 주니어 때부터 매우 아크로바틱 한 이미지가 있어요. '8시다J'에서 매우 깔끔하게 물구나무 선 것을 본 적이 있어요. 어떻게 해야 가능한가요?  하아~ 하아~ 8시다J에서 물구나무 한 적 있어요? 여러 가지 했었어요, 8시다 J에서는. 뭔가 그거야말로 다나카 히카루씨 체조선수..가 방송에 와서 알려주시거나, 트럼플린으로 공중회전 한다거나, 뭔가 여러 가지 했네요. 그렇지만 아라시 되기 전이네요. 엄청 전이였죠. 그 때가 아마 잘 움직였네요. 완전.. 그 움직였다고 하면 이상하지만, 아크로바틱한 것에 도전 가능했어요! 어렸고 무섭지 않았어요. 지금 하라고하면 어딘가 다칠 것 같아서 .. 물구나무 앞구르기라는게 손 대고 팟 하고 다리로 차서 물구나무서서, 그 상태로 구른다는 거네요? 그렇네요. 치카씨 할 수 있어요? 이야~ 지금 어떨까요. 해 볼까요. 여기서? ㅎㅎㅎㅎㅎㅎ농담이예요. 다치면 안되니까요. 다음 가보죠.

 

에 돗토리현의 [유미코페빵]씨로부터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수험생입니다. 매년 간단히 신사에 참배하고 오미쿠지를 뽑고 돌아와요. 그런데 올해는 수험생이예요. 오미쿠지를 뽑아야 할까요? 만약 나쁜 결과라 생각하면 안 뽑는 것이 좋은걸까 생각해요. 아이바짱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아~ 그렇네요. 뭔가, 전부인 거는 아니잖아요. 그런 점도 그렇고, 뭐지..그런..뭐지? 등[  ]하는 거라 생각하니까 본인에 달려있네요. 다음 가보죠.

 

다음 가보죠. 11월 13일에 방송에서 병아리되기전 계란이야기 했네요. 라는 것은 오카야마시의 [미쿠]짱. 네, 감사합니다. 저는 베트남에 갔을 때 그걸 먹었습니다. 일본어로는 '호비론'이라고 해요. 호오,  일본어? 깨기 전에 계란을 곰곰이 보면 혈관같은 힘줄(근육)같은게 보였어요. 깨 보면 평범한 삶은 계란으로 병아리의 팔다리랑 깃털이랑 병아리의 국물이라 생각되는 즙이 나왔습니다. 그렇지만 매우 그로데스크하죠, 먹을 생각이 없어지지만 먹어 보니 평범함 삶은 계란에 연골이 들어있는 느낌이었어요. 뼈가 부드러워서 의외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즙도 좋은 상태예요. 부디 아이바짱도 다음엔 도전해 봐 주세요. 정말 맛있어요! 호비론? 호비론. 으아~ 이러니까 말야, 고급요리점 이었다니까, 내가 갔을 때. 그.. 저.. 그 도시 이름은 잊어버렸지만, 먹어 먹어 해서 좋은거니까 일본까지 모처럼 왔으니까 이거 먹어. 네? 힘이 생겨 같은. 그러니까 해요. 해요. 전에도 말해잖아요! 스튜디오에서. 1개 그 호리본 준비해서 가장 힘쓴 사람이 먹자~라고. 그래요. 어디선가 포장가능해서 팔면.. 호비론. 호비론. 그러니까 아마존 한다니까. 아마존에서 사요~ 아마존? 아마존에서? ㅎㅎㅎㅎ 통판으로? ㅎㅎㅎㅎ 호비론. 조금 무서우네요. 무섭다고 할까 뭔가.. 잘 모르겠네요. 그럼 마지막 가보죠.

 

마지막 가보죠. 이바라키현의 [아유미]씨로부터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15일의 삿포로돔 콘서트에 참가했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mc때, 사쿠라이군이 아라시 멤버 안에서 유행하는 말로 '히하'거나 '요로레이히~'라고 말했는데요, 어느쪽인가요? 그리고 왜 유행하게 됬나요? 괜찮으면 알려주세요! 요로레이히~라고 말했었나. ㅎㅎ ㅎㅎ 아닌가요? 요로레이히~ 한 번 더 해줘. 히- 하- 인가, 요로레이히- 에~? 요로레이히? 히-하-, 히-하-? 아, 라마즈 쪽? 히-후- 아, 히히후다 그거. ㅎㅎㅎㅎ 뭐, 이런 느낌이네요. 이런 느낌이네요. 죄송하네요. 죄송해요. 아라시의 좋은 점도 있어요. 뭔가 이런.. 정말 쓸모없는 것에 전력이라고 할까. 쓸모없는 것에도 전력이라고 할까요. 저는 그런 아라시가 너무 좋아요. 너무 좋아요. 치카씨는 어떤가요? 에 너무 좋아요. 어떤 점이 좋나요? 지금, 그.. 모두가 천연인 점. ㅎㅎ 천연인가요? 치카씨가 보면 아라시가 모두가 천연? 좋은 의미로? 좋은 의미로. 뭔가 이런.. natural? natural. 그다지 가식적이지 않네요, 모두가. 이런.. 밖으로 나갈꺼니까 하고요. 자연스럽네요. 자연스럽네요. 뭐 그런 스탠스(stance)로 모두가 열심히 하려고 생각해요. 이상! 알려줘, 아이바짱 이었습니다. 여기서 한 곡 들어주세요. 아라시의 natural한 부분이 나오는 곡. 가볼까요. 그러면 들어주세요. 아라시의 'ス―パ―フレッシュ'

 

엽서의 보낼 곳은 우편번호 105-8002 문화방송 아라시 아이바 마사키의 레코멘 아라시 리믹스! 이메일은 arashi@joqr.net , 건명에는 코너명을 써주세요. 문화방송의 핸드폰 사이트로부터도 간단히 메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자, 그런것으로 엔딩시간 되었는데요, 5대돔 투어도 남은 곳은 내년 1월 16, 17라고 나고야 돔에서, 5대돔의 피날레라는 것이 되네요. 그리고 아라시멤버 5명이 드라마 해요, 스페셜 드라마. '최후의 약속'이란 것은요, 1월 9일에 후지 TV에서 방송됩니다. 그쪽도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뭔가, 아, 그렇다, 치카씨, 할말 있네요. 이번주의 핑크한 한마디. 아, 이주의 핑크한 한마디네요. 네. 치카자와의 이번주의 핑크한 한마디. 하세요. 가랑이(or 종종걸음)의 위쪽까지 째진  이쁜 여자. (미니스커트 말하는 걸까요;?) 네, 아라시 아이바 마사키의 레코멘 아라시 리믹스, 상대는 아라시의 아이바 마사키 였습니다. 또 다음주~, bye bye!

 

 

뀨융~

레포 보신 분들 ♥덧글♥ 부탁드립니다.

레포 이동시 출처를 반드시 표시해 주세요. 그리고 이곳에 덧글로 주소를 볼 수 있도록 남겨 주세요.

 091227

 

 이 글에 쓰인 이미지 아이콘을 사용하실 때는 출처를 표기해 주세요 < 출처: http://blog.daum.net/solv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