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

어제 질렀음

솔벤트 2010. 3. 21. 13:40

 봄이라서 그런지 지름신이 강림할 기가 보이네요..

갑자기 보지도 않던 쇼핑몰 순회 돌고. 하지만 아직 지르진 않았어요 :)

어제 올리브영가서 필요할 것 몇 개만 사갔고 왔네요.

 

 

라네즈 lip & eye makeup cleanser 랑 머리 구르프(?)+집게

나이 들어서인지 머리가 자꾸 너무 가라앉아서 두개골에 착 붙어있길래. 사봤는데 아직 안써봐서 잘 모르겠구.. 집게는 좀 약해보임.

 

 

라네즈는 열면 이렇게 생겼어요. 저 위에다가 화장솜대고 펌핑하면 나오는게 깔끔하게 생겼네요.

병도 너무 귀엽고 T_T 전 아이라인 진하게 하거나 하진 않기 때문에 그냥 마스카라는 잘 지워지네요.

향도 산뜻함. 적당히 산뜻한 느낌. 괜찮네요.

 

 

공짜 책이라 집어왔음 ㅋㅋ 일어공부도 해야지요 ㅠ

 

 

 

우리집에 핀 군자란 꽃 :D 이, 이쁘당!!

 

인터넷 너무 끊겨서 죽겠어요 ㅠ 내가 알기론 sk브로드밴드 그거 쓰는 것 같은데.. ㄱ-

컴이 느린게 아니라 인터넷이 막 끊겨. 어이없어요, 허허허허 -

넥슨별 어제는 들어가면 끊기고 끊기고 해서 10분에 한번 꼴로 계속 로그인 해준 듯 =_= 아이템 가방은 못타겠다..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