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

메이크업포에버 _유브이 프라임 데일리 프로텍티브 메이크업 프라이머

솔벤트 2011. 1. 25. 00:04

 

 

MAKE UP FOR EVER  - PROFESSIONAL -   PARIS

 

UV PRIME

SPF 50/PA +++

 

Base de Maquillage

Protectrice Quotidienne

 

Daily Protective

Make-up Primer

 

Sans huiles minérales / Oil-free / Hydratant / Moisturizing

 

 

오일프리 제품이군요! 개봉 후 12개월~

매장 갔다가 언니가 메베는 쓰냐고 해서

메베쓰는 썬크림을 쓰긴 하는데 그냥 썬크림이라고 생각해서

특별히 따로 안쓴다고 했더니 안쓰면 안된다고 ㅋㅋㅋ

이게 프라이머에 메베 기능이 더해진 거라고 추천을 해서 구입했어요~.

 

메이크업 시술(?ㅋㅋ) 받았어서 프라이머도 써본 적 없고 궁금해서 샀네요 :)

 

 

저렇게 흰색이구요. 적당히 묽어요.

향은 .. 프랑스 냄새 나네요 ㅋㅋㅋ

프랑스 화장품은 다 같은 향이 나나요? 전에 겔랑 로션 썼던 적이 있는데 그 향과 매우 흡사합니다..

 

모공이 좀 보이는 편이라서

효과가 드라마틱하길 바랐지만. 그렇진 않구요 ㅜ.ㅜ

메베 기능이라고 하던 피부톤 보정은 약간 되네요. 미세하게? 좋게 말하면 자연스럽게!

하지만 크게 커버력은 없는 것 같아요. 점수를 매기자면 중간정도..

 

으으 저 비싼 게! ㅠㅠ 점수가 중간이라니!!

이거 다 쓰게되면 바닐라코 프라이머를 써보겠어요 =ㅅ=)/~

 

특별히 좋은 건 모르겠지만 특별히 또 나쁜것도 없네요.. 으음~~~

 

 

 

 

↓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