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

갸스비 무빙러버 루즈셔플 (왁스)

솔벤트 2010. 4. 25. 10:38

 

 

 

 

주황색 통이네요 :) 최근 파마해서 왁스가 필요하다고 해서 구입;

나가는게 귀찮아서 가족에게 부탁했더니 이걸 사오셨어요. 받아들고 cf때문에 남, 남자 건가...(...)

했지만 그냥 쓰기로a (인터넷 뒤져보니 여자도 쓰긴 하네요 ㅜㅜ 다, 다행이다아...ㅋ)

 

웨이브용이기도 하고 정말 부드러워요. 이러다 여름되서 너무 더우면 물처럼 줄줄 흐르는 건 아니겠죠 ㄷㄷ

약간 젖어있는 상태에서 바르기 때문에 끈적임도 정말 덜하고. 머리도 하루종일 그냥 괜찮은 듯.

 

상품특징에 '상쾌한 그린애플 계의 향(미향성)' 이라고 되어있는데.. 처음에 그냥 향 맡으면 괜찮거든요?

그런데 아침에 비몽사몽일 때는 좀.. 거부감이 들어요. ㅠㅜ

색도 통이 주황색이다보니 옅은 주황빛인데. 낮에는 그냥 맛있어 보이는데

아침엔.. 별로예요. (차마 말로 못하겠어 ㅋㅋ)

향에 많이 민감한 분들은 싫어할 것 같기도 하네요.

 

포스팅 하려고 검색해 봐야지~ 했는데 급 브랜드명이 생각 안나고. ㅎㅎㅎㅎㅎ

갸스비 입니다. 공식홈은 여기> http://www.gatsb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