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

파마 그리고 염색 했어요(프리티아-로얄브라운)그런데 염색 티가안나ㅋ

솔벤트 2010. 4. 23. 00:30

 

 

 

이렇게 파마했습니다. 언제했더라; 1주일은 넘었구요.

친구 추천 미용실에서 했는데. 디지털도 뭣도 아닌 그냥 일반 돌돌 말았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해서 받았는데 처음엔 많이 꼬불꼬불 할 거라고 했었어요.

진짜 그랬구;; 첫날 받은날 스타일링까지 해주니까 그 때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ㅠㅜ 좀 된 사진이네요.

머리는 아무래도 좀 방방 떠서 내 모습이 어떤가 확인해야 안심되곤 했어요ㅋ

머리가 너무 많이 상해서 쳐내야 하는데 그럼 많이 짧아진다고 해서 적당한 타협선으로 하고.

파마 후에는 100% 만족은 아니고 그냥 75%만족 정도 :D

하지만 실패는 아니니까 좋네요 ^_^ 그리고 조금 쌌어요.

앞으로 머리가 어떻게 이쁘게 풀리나에 따라 다음에도 또 가겠음! 그치만 싸니까 또 갈지도 ㄷㄷ

 

 

 

인터넷 주문한 프리티아 + 사은품 비오레 코팩 ㅋ

코팩은 검은색이니까 아마 숯일꺼 같고. 표면재질부분이 부직포같은 느낌이었어요!(피부 닿는 반대 면)

좀 더 강력한 느낌이지만 결과는 뭐 비슷한 것 같구요 ㅎㅎ

로얄 브라운을 고른 것은 아무래도 회사생활해서 노라면 좀 그른가..해서 고른건데, 받고나서 박스에 샘플색 보고 좌절 ㅋㅋ

바뀌는게 없을 것 같아서요. 그래도 일단 시도! 다른분들 중에 심한 분들은 1시간 방치하던데..

전 이미 상한 머리를 약간 컷하고 파마해서 상했기 때문에.. 그냥 설명서에 써 있는 시간만큼만 방치 ;ㅅ;

 

 

잘 모르겠죠? ㅋㅋ 빛 받은 부분이 많아진 것 밖엔; 이거 보시는 분들이 사진 정말 뚫어져라 봐야 알것 같고;

앞머리 부분이 좀 색 차이가 보였는데 사진으론 안찍혀서 그냥 옆머리 부분만이여요.

염색 후 사진에서 가장 밑부분 색상이 염색된 색상으로 확인하시면 될 듯. 붉은끼 좀 없는 곳이요.

어두운 데서는 그냥 검은 머리구요(제 머리가 원래 아주 검은색은 아니고 다크브라운 정도 더라구요; 그래서 더 차이가 없음;)

밝은 데서는 굳이 표현하자면 커피색? 이미지의 커피색이네요 ㅋㅋ (제 이미지를 모르시겠지만 ㅠㅠ)

 

 

이 사진에서 미묘하게 차이가 보이는데 아시겠나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