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nk(tea)

사유(국립중앙박물관) - 단호박쉐이크, 밤쉐이크

솔벤트 2011. 8. 30. 23:23

 

 

휴가 때 찾아간 곳입니다/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외규장각도서 특별전이 하고 있어서 찾아갔어요 ^^ [외규장각 의궤 특별전]이지요 '3')/

전시를 관람하다가 3층까지 올라가게되었는데 내부에 카페가 있어서 들어갔어요.

 

'사유' 라는 곳이더라구요. 이름도 생각하게 만드네요 ㅎ

 

내부 인테리어 일부입니다.

의자도 편하고 사람도 북적이지 않고 좋았어요. 평일이라 그랬을지도!

가격은 싸진 않지만 ㅎㅎ;;

 

셀프서빙이라서 주문을하고 선불로 가격 지불 후,

알람(?)을 받아요.

 

 

 

단호박하고 밤쉐이크를 시켰습니다. 맛있었어요 ㅜ_ㅜ)/♥

밤보다는 단호박이 더 맛있었고요. 달달해서 그런 듯?

일반 차도 있고 메뉴 종류는 꽤 많아요. 앉아있다가 에어컨이 세서 금방 나왔던 것 같네요.

일반 온도랑 비슷하지만, 여자들은 추위를 좀 더 타잖아요~ ㅎ

 

이 쉐이크는 왠지 레시피 찾으면 나올 것 같기도 하네요!

맛있어서 찾아봐야지 했지만 결국 귀찮아서 보류입니다ㅋㅋㅋㅋ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