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맛집)

지난 먹거리 -1-

솔벤트 2012. 6. 7. 21:43

그동안 여기 저기서 먹은 사진은 참 많은데

맛집에 찾아가고 그런 것이 아니라서. 그냥 이쁜 음식들을 사진으로 남긴 것 뿐이라 가게명도 위치도 모르고 가게 외관은 물론 내부, 메뉴판 등 작정하고 찍은 사진은 없어서 포스팅하기 애매했었던 바로 그 사진들!

꽤 모여있어서 모아모아 먹거리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1) 이태원의 한 가게

 

리움갤러리 가던 날 점심을 그 근처에서 해결하기엔 애매할 것 같아서 이태원에서 식사를 하기로 합니다.

둘러보다가 친구가 외관이 멋진 가게를 평소 생각해 두었던 바,

가장 위 층에 올라가서 간단히 식사를 하였습니다.

 

기본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뉴였구요, 오히려 저녁에 맥주마시기 참 좋겠더군요.

 

봉골레 파스타

 

 

에피타이저인 마늘빵과 스프.

맛은 그냥그냥.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습니다.

가장 최근 먹거리네요! 훗

 

여기서부터는 아이패드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살짝 떨어집니다 ㅎㅎ

 

 

 

 

 

2) 친구의 수제 빵

 

베이킹 하는 이쁜 동생이 있지요~

저도 언젠간 베이킹을 하겠다는 소박한 희망사항을 갖고 있습니다.

 

 

 

 

 

3) 파바 케익

 

각종 집안 행사? 때마다 케익을 먹습니다. 어머니와 제가 좋아함 ㅎ

 

 

 

 

 

 

4) 미미네

 

신도림에 디큐브시티 내에 있는 미미네.

운전면허를 따보겠다며 대리님과 함께 운전 학원에 다닐 때 들렸었어요.

대리님은 면허를 따셨지만.. 전 ㅋㅋㅋ 방치상태 입니다.

당시 새우튀김을 하지 않아서. 여기 떡볶이는 별로인 듯. 튀김은 괜찮아요~

 

 

 

 

 

5) 아이스크림튀김

 

홍대에 있는 아이스크림 튀김 입니다.

호기심에 먹어보았습니다. 겉은 튀김이고 속은 아이스크림입니다. 빨간 것은 딸기쨈 이었던 것 같은 기억이.

독특하나 그리 훌륭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ㅠ

따로 노는 맛이에요. 호기심으로 한 번은 추천!

 

 

 

 

 

먹거리 사진은 엄청 많이 남아있어서

시리즈로 정리하여 올리겠어요~

그래도 맛난 음식 많이먹고 행복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