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鑑賞·感想 )

SNOWCAT at THANKSBOOKS / 스노우캣 전시 - 땡스북스

솔벤트 2012. 6. 9. 00:30

스노우캣 전시 - 땡스북스

2012.01.17 ~ 02.09

 

홍대에 있는 땡스북스 책방에서 열린 전시입니다.

회사가 이전하기전에 가까워서 벼르다 가 본 전시였는데, 평일에 갔었는지 아닌지는 잘 기억이 안나네요 ^^;

평소 스노우캣님 너무 좋아합니다 ㅠㅠ

팬입니다 ㅠㅠ)/

 

판, 판화를 사고 싶다!!

 

전시 포스터

 

땡스북스는 전시 때마다 포스터를 제작하는 것 같아요 '-')/

 

그동안 나왔던 스노우캣님의 책들이랑 신권과

다이어리들이 년도별로 전시되어 있었지요. 할인 행사도 하고 있었구요~

벽에는 작은 그림들도 있고 큰 그림들도 있었습니다.

사진을 찍어도 되는건지 아닌지 몰라서.. 소심하게 찍었었는데a 괜찮을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이건 대형 그림의 일부.

여러명(?)의 스노우캣 사이에서 풍선을 들고있는 요녀석!

- 만을 찍어서 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했었어요; ㅎㅎ

 

작은 액자들은 판매하고 있었는데 며칠 지나서 갔더니 ㅠ

매진 =ㅁ=!! 액자 아래 노란 동그라미 스티커가 '팔렸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산다면 이 그림을 사고 싶어서 찰칵!

 

나옹과 스노우캣 >_<

 

스노우캣 인형도 있었어요.

 

책 구경도 잘하고 멋진 작품들도 잘 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