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鑑賞·感想 )

20120621 2012 서울국제도서전

솔벤트 2012. 6. 26. 11:30

 

 

2012 서울국제도서전에 다녀왔어요~

2012년은 독서의 해라네요 :) 책도 열심히 읽어야 겠어요~

아는 분이 무료초대권을 주셔서 코엑스로 다녀왔답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아랍어를 배우고 계신데, 사우디아라비아가 주빈국이라 따로 관이 마련되어

주로 그 근처에 있었어요.

캘리그래피 같은 거 하시는 분이 한글 이름을 아랍어로 바꿔 사인하듯 해주시는 행사가 있어서

거기에 줄서서 기다리느라 시간이 한참 갔었네요.

 

하람사원 모형(아마도..)

 

 

 

또 이렇게 전통악기(인 듯?)를 가지고 연주하는 공연도 있었지요.

사람들이 편하게 앉아 공연도 보고 책도 읽고 했었어요.

 

저는 주로 외서가 많이 있는 곳을 돌아다니다가

일러스트 월 있는 곳도 구경하고,

노벨문학상 관련하여 작가들 친필 서명이나 편지 + 사진이 전시된 곳도 구경했지요.

 

책 구매시 할인해 주기도 하고

평소 갖고싶은 책이 있으셨다면 한꺼번에 구입하기 좋았을 것 같아요. 들고오긴 좀 무겁겠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