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맛집)

지난 먹거리 -2-

솔벤트 2012. 6. 27. 00:30

 

그동안 여기 저기서 먹은 사진은 참 많은데

맛집에 찾아가고 그런 것이 아니라서. 그냥 이쁜 음식들을 사진으로 남긴 것 뿐이라 가게명도 위치도 모르고 가게 외관은 물론 내부, 메뉴판 등 작정하고 찍은 사진은 없어서 포스팅하기 애매했었던 바로 그 사진들!

꽤 모여있어서 모아모아 먹거리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1) 각종 음료들

 

브라질에서 어머니의 지인분이 오셨어요.

그래서 이렇게 많은 먹거리를 ;ㅅ;)/ 감사합니다~

 

왼쪽 아래는 사탕비누, 뒤에 Bis는 과자, 0.99라고 뚜껑에 써있는 것은 음료수, 그리고 캔으로 되어있는 것은 IGUACU 커피, 오른쪽에 높게 쌓여 있는 것은 카모마일 허브티, 아래 붉은 상자는 마테티 입니다~

 

앗 사진 옆으로 하는 걸 깜박했네요;;

요게 뚜껑에 0.99 라고 쓰여있는 음료수 인데요, 과일맛인데, 요 과일이 브라질에서만 나는 것 같다고 해요.

무난히 상큼한 과일이었어요~

 

요때 받은 커피들은.. 저희집이 커피를 안마시는 관계로 주변 분들에게 다 뿌려졌네요 ㅎㅎ

몇 가지만 남아있어요 :) //카푸치노나 코코아맛 커피 같은거요.

 

 

 

 

2) 국민할매 점심메뉴

 

홍대에서 회사다닐 때 국민할매에서 점심을 자주 해결했지요.

여기 점심이 쌌거든요. 5천원도 안했어요! (당시 이벤트 기간 ㅋㅋ)

이건 덮밥이네요. 된장찌개도 있고 점심 메뉴는 3-4가지 됬었던 듯.

 

기본 세팅 반찬들. 반찬들은 종종 바뀝니다.

여기 테이블과 의자가 참 맘에 들었었어요~ 파스텔톤으로 여러 가지 색 조합이 아주 이쁘더라구요.

 

 

 

 

3) 스타벅스 커피

 

음..제 기억으로는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스타벅스 였던 듯.

아마도 라떼일 거예요. 전 커피는 거의 라떼 들어간 걸로- 아니면 녹차라떼였나 =ㅁ=);;

가물~가물~

 

 

 

 

4) 에그타르트!!

 

홍대에 있는 가게입니다. Andrew's Eggtart. 여기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착하지 않아요ㅋ(그냥 보통?) 그리고 가게에 머무르려면 음료도 시켜야 하고, 시켜도 1시간인가.. 시간제한도 있고.

저희는 그냥 사서 가져와서 먹었어요.

 

이런 상자에 담아주는데요 열면..

 

짠! 맛나보이는 에그타르트들 ㅠㅠ)/

다 얻어먹은 것이었지요. 감사합니다~

 

 

 

 

5) 멘야삼다이메

 

역시 홍대에 있는 라면집입니다. 일본인 주방장 분들과 주인도 일본분! 알바는 한국분!ㅋㅋ

주인분은 한국말을 잘 하시진 못해도 간단한 건 알아들으시는 것 같았어요. 메뉴주문에는 무리가 없지요. 메뉴명도 일본어였던 것 같아요 'ㅁ')/

멘야=면가게(라면가게). 삼다이메는 삼대째 라는 뜻 이에요.

사실 여부는 알 수 없으나(?) 전통적인 맛을 추구하는 것 같아요.

 

차슈라면을 시킨 듯. 메뉴명 기억안나요 ㅠ

쿠로라멘(흑라면) 있었고 츠케라멘 있었어요. 만두도 있었고.

만두를 드실 때는 주의할 것이 국물이 막 흘러요!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6) 우동가게 - 가게명 기억안남;

 

여기 역시 홍대에.. 홍대 후문인가요 정문인가요? 거기 있는 조그만 가게여요.

가격 착하고 양도 좋아요. 여기 입간판 보면 파, 면, XX 해서 재료를 적게 사용해서 '직구로 승부한다' 뭐 이렇게 써 있어요 ㅎ

 

카라아게(닭튀김)을 추가 주문했었네요.

보통 온우동+오니기리 셋트로 먹었어요. 냉우동도 팝니다. (안먹어봤;)

 

 

 

 

7) 연구소 커피

 

여기 아무래도 홍대에서 회사다닐 때 사진이라 다 홍대네요 ㅋ

홍대에 연구소라는 커피숍이 있지요. 여기도 아는 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듯. 흡연 가능한데 주인 분은 밖에서 흡연하세요 ㅎㅎ

여기의 특이점은 전 메뉴 커피. 커피아닌 게 없어서 절 슬프게 만들었지요. (억지로 커피시킴 ㅋ)

그리고 기본 2샷입니다.

 

그래서 여기 커피를 마시고 심장이 미친 듯 뛰더군요...ㅠㅠ

컵 이뻐요~

카페인 약하신 분들에겐 추천하지 않아요 ㅋ

 

이것들이 다 작년 겨울 이었네요 ㄷㄷ

 

즐거이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답니다.

그리고 항상 눌러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 지난먹거리 1편: http://blog.daum.net/solvent/336

'Food(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 호주 BBQ버거  (0) 2012.07.07
지난 먹거리 -3-  (0) 2012.06.29
부천 맛집 보싸미아 - 코스식 보쌈을 맛보다!  (0) 2012.06.24
모모코 MOMOKO - 역삼역  (0) 2012.06.11
지난 먹거리 -1-  (0) 2012.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