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nk(tea)

바 (Bar)_ 팩토리 (The Factory Lounge Bar)②

솔벤트 2012. 7. 23. 19:33

 

 

홍대/합정에 있는 바, 팩토리에 갔었습니다.

이전에 갔다와서 포스팅을 했기 때문에! 이쪽도 참고해 주세요 ^^

http://blog.daum.net/solvent/256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제목에 ② 를 달게 되었습니다.

 

 

 

 

팩토리는 지하에 위치해 있어 계단을 내려가야 합니다.

층층마다 초가 켜져 있어요.

 

"초는 치유의 힘이 있다!" 라고 말한 친구의 말이 아직도 귓가에 생생합니다 ㅎㅎ

 

조용하고 어두우면서 은은한 분위기 입니다.

혼자 왔다면 바에 앉겠지만, 친구랑 왔기 때문에 좌식을 택합니다. :)

 

 

친구는 모히또를 저는... 칵테일인데 이름 까먹었어요a

여튼 상큼한 쪽으로 골랐답니다. 테두리에 소금이 있네요 :-q <3

 

메뉴판에 재료라던가 써 있어요 'ㅁ')/

추천해 달라고 하면 추천해 주시기 때문에 잘 모른다고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맛나다고 소문난 가게라서. 마시고 맛없었단 이야기는 아직 못들어봤네요.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