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맛집)

[맥도날드] 베이컨 토마토 머핀

솔벤트 2013. 2. 17. 15:39

[맥도날드] 베이컨 토마토 머핀



진짜 맥도날드에서 맥모닝 메뉴들이 제일 탐나요 ㅠㅠ 

다른 메뉴들도 다 먹어보고 싶은데 그 시간에 가게가기가 안되네요 ㅋㅋ

여튼, 일찍 나간 길에 여유가 있어서 맥도날드에 들러 사온 베이컨 토마토 머핀 입니다 :)



포장은 이렇게 종이로~

원래 맥모닝 버거중에 계란 들어간 걸 제일 좋아했는데. 계란은 몇 번 먹어봐서 다른 걸 시킨 거였어요~





오~픈!





좀 더 자세히 보이도록 옆에서 ..

햄-베이컨?/토마토/치즈/양상추가 보이네요. 토마토 때문에 좀 더 신선한 맛이었어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과 영양정보. 244 kcal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