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맛집)

아웃백-고르곤졸라 블루베리 립아이 스테이크 外

솔벤트 2011. 9. 13. 10:51

 

 

8월에 휴가 받았을 때 먹었던 것을 이제야 포스팅 ㅋㅋ

 

다들 추석은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이 마지막 연휴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아요 ㅠ.ㅜ)!!

추석이라는 것도 실감나지 않았는데 끝이라니.. 

 

선전으로 인해 먹고 싶던 여름 한정 메뉴를 먹으러 갔어요!

 

조인성이 나오는 CF 때문에; 허허헝-

커플메뉴를 먹었었네요 :D

 

정말 맛있어 보이고.. 치즈블루베리고기도 좋아해서 Y_Y)

 

처음엔 스프. 옥수수 스프가 더 맛있었네요. 나머진 감자스프였나..

스프도 참 좋아하는데, 만들어 먹는 것은 상당히 귀찮아요. 허허 -

 

음료는 레몬에이드와 망고에이드/ 음료만으로도 포만감이 장난아님!

 

아.. 단호박스프였군요. 색보니 알겠어요a

단호박보다는 옥수수(!)가 맛있다는 거~

 

같이나온 샐러드~ 닭이 함께 들어있어요. 양은 그냥그냥.

 

그리고 나서 메인인 스테이크인데,

사진보다 먹는 것에 훨씬 열중해서 나오자마자 치즈를 다 발라버렸더니..

지금 다시보니 이건 뭐 '혐오짤' 같네요.. ㅎㅎㅎㅎㅎ (주의하세요 ㅠ)

 

처참!

그리고 무슨 건포도같은게 있는데 그게 블루베리여요.

생긴건 이래도 처음 모습은 안이랬어요 ㅠㅠ)/ㅋㅋㅋ 그리고 맛있었어요~

의외로 치즈는 적은 양이었는데 다 발라지긴 하더라구요.

 

같이 나온 꼬치도 맛있었어요. 요리할때 조리법이 '구이' 인 것들이 참 맛있는 듯..

 

여름은 이렇게 지나갔습니다. ㅎㅎ